충북지역 세계기도일 예배

충북지역 교회여성들이 한자리에 모여 국가와 민족, 세계복음화를 위해 기도한다. 충북 교회여성 연합회는 전세계 교회여성들이 민족과 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세계기도일 예배'를 오는 8일 오전 11시 청주 복대교회와 충주 순복음만민교회에서 진행한다. 올해 세계기도일 예배는 '문을 열어 이방인을 영접하라'라는 주제로 열리며 프랑스 여성들이 작성한 공동기도문을 낭독할 예정이다.

성서사도직 그룹성경공부

천주교 청주교구는 이번주부터 성서사도직 그룹성경공부를 시작한다. 10개월에서 1년 과정으로 성경공부, 묵상, 생활체험나눔 등을 진행하며, 탈출기 과목은 4일 개강하고, 창세기는 5일, 마르코는 6일 각 개강한다. 수업은 오전 10시부터 2시간동안 천주교 청주교구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043-210-1734, 010-6378-5217.

CBS무료전도컨퍼런스

CBS가 주최하는 '16차 전도컨퍼런스'가 오는 12일 오전 10시 청주 금천교회(김진홍 목사)에서 열린다. '새 봄! 전도열정으로 피어나는 새생명'의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한소망교회 류영모 목사, 상계교회 서길원 목사, 능력교회 이동석 목사, 늘푸른 진건교회 이석우 목사가 강사로 나서 크리스천들의 전도사역을 도울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

한국기독교장로회 충북노회 제93회 제1차 정기노회

한국기독교장로회 충북노회(복영규 노회장) 제93회 제1차 정기노회가 오는 11일부터 이틀간 청주 성동교회(고광희 목사)에서 열린다. '생명의 하나님, 우리를 정의와 평화로 이끄소서' 의 주제로 열리며 새로운 임원진 선출과 선교사업등을 논의한다. / 김미정 mjkim@jbnews.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