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엑스포조직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접수

내년 8월 30일 개막되는 2013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성공 개최와 국민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UCC를 공모한다.

(재)천안웰빙식품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성무용)는 '자연의 맛, 건강한 미래'라는 주제로 천안 삼거리공원에서 개최되는 웰빙식품엑스포를 홍보하고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4월 30일까지 UCC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천안홍보 UCC 공모전은 지역에서 열리는 국제웰빙식품엑스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효과적인 행사홍보를 위해 추진하는 것으로 내외국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작품은 엑스포 행사를 홍보할 수 있는 내용으로 특별한 제한은 없으며 avi, wmv, mpeg, mp4의 확장자 이름을 가진 동영상 파일형식으로 E-mail(chcan@naver.com)을 통해 접수한다.

해상도는 640×480 pixcel 이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한 제작도 가능하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예선과 본선 2차례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독창성 ▶주제 적합성 ▶완성도 ▶활용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총 11명의 수상자를 선발한다.

시상금은 최우수 1명에게 10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8명에 각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수상작품은 앞으로 엑스포 홍보활동에 활용하기로 하고 유투브, 포털사이트, SNS 등 온라인을 통해 확산하여 홍보 효율성을 극대화하기로 했다.

천안국제웰빙엑스포 UCC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스포 공식홈페이지(www.cheonanexpo.or.kr)를 참고하거나 조직위원회 홍보팀(041-521-5850)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송문용 / 천안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