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뷰티국제페스티벌서 전원입상 쾌거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는 "지난 20~21일 세종중앙호수공원에서 개최된 제2회 세종뷰티국제페스티벌에서 헤어분야 크리에이티브 대상 등 참가 전원이 입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세종시의 문화예술 산업진흥을 위해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 한국영상대 헤어디자인과와 뷰티피부미용과 학생 32명은 헤어디자인 분야 크리에이티브 종목 대상 진효림(헤어디자인과 2년)을 비롯해 커트, 세팅롤, 창작펌 등에서 입상했다.

또 피부관리분야 얼굴과 전신 종목에서도 은상을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이로써 지난 15일 대전시와 세종시 기능경기대회에서도 다수의 수상자를 배출한 한국영상대는 뷰티산업 인재 양성소임을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

손지연 헤어디자인과 교수는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 지역봉사와 학내 미용실에서의 실습을 통해 한국영상대 학생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고 밝혔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헤어디자인 분야 ▶대상 크리에이티브 진효림(2년) ▶은상 이용욱(1년), 이도화(2년), 송한솔(2년) ▶동상 김현진(2년), 표정빈(2년), 정지영(1년)

◆셋팅롤 ▶금상 김소영(1년) ▶은상 선하영(1년) ▶동상 김범성·천예진(1년).

◆업스타일 ▶은상 최유진·김새롬·최지예·김성희·이슬비(2년) ▶동상 이유진·정선미(2년) 등이다. 홍종윤 / 세종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