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제 목사 기념홀 개관

청주 좋은교회(김종훈 목사)가 '좋은교회 역사관과 한영제 목사 기념홀'을 개관했다.

청주 좋은교회는 교회 창립 28주년을 맞아 지난 21일 기념감사예배와 함께 '좋은교회 역사관과 한영제 목사 기념홀' 개관예배를 가졌다.

'역사관과 한영제목사 기념홀'은 좋은교회 건물 가운데 하나인 '좋은 탑'에 마련됐으며 청주 좋은교회의 지나온 발자취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됐다. '한영제 목사 기념홀'은 故 한영제 목사의 삶과 신앙을 본받고자 하는 취지에서 조성됐다고 좋은교회측은 설명했다.

故 한영제 목사는 1985년 좋은교회를 개척해 현재의 은향골(청원군 남이면 석판리)에 교회를 이전 확장했다. 3년전인 2010년 5월 18일 별세한 故 한영제 목사는 장기기증과 함께 시신도 충북대학교 의과대학에 기증해 의학발전에 기여하는 등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이날에는 '장로 은퇴·취임 감사예배'(은퇴장로 김강수, 취임장로 홍석표 김주용 임철기 정규호)를 비롯해 새터민으로 구성된 휘파람 찬양예술단 간증과 찬양, 사진 전시회 등 교회 창립일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기념행사도 열렸다.

중앙순복음교회 창립 40주년

청주 중앙순복음교회(목사 김상용)가 오는 29일부터 4일간 '창립 40주년 부흥대성회'를 갖는다.

'여호와의 기를 세우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대성회는 새벽 5시, 오전 10시30분, 저녁 8시 하루 세차례 말씀을 전한다.

청주 서문교회 전교인 수련회

청주 서문교회(목사 박대훈)가 오는 8월 1일부터 사흘동안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에서 전교인 여름수련회를 갖는다.

이번 여름수련회는 '행복한 가정, 건강한 교회'라는 주제로 부산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와 잠실 효성교회 김홍양 목사와 함께 신앙인의 삶에 대해 예배와 섬김의 시간을 갖는다.

제108차 내적치유세미나

내적치유 사역연구원(원장 주서택)은 오는 8월 5일부터 사흘동안 안성 사랑의교회 수양관에서 '제108차 내적치유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날 세미나는 '내 마음속에 울고 있는 내가 있어요'라는 주제로 상담과 치유, 회복 프로그램등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