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 블로그-희망제비

충북도내 NGO들의 활성화를 위해 설립된 충북NGO센터는 충북도내 NGO의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NGO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행사정보 교류 및 NGO간 커뮤니티의 장이 될 충북NGO센터 홈페이지(http://cbngo.org) 와 모바일 홈페이지(http://cbngo.org/m/)를 제작,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충북NGO센터 홈페이지는 여러 차례의 기획회의와 의견수렴 절차를 거쳐 사용자 중심의 기능을 강화하여 사용자들이 전체적으로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에 접근하고 사용자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홈페이지는 '충북NGO현황', 'NGO행사공유', '정보자료실', '지혜공유', '대관신청' 등으로 구분돼 있습니다.

충북NGO센터는 NGO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 정보의 소통을 원활하게 함으로서 충북NGO센터 홈페이지가 NGO 활동에 관심이 있는 다양한 주체와 참여자, 관심 있는 시민들의 자유로운 의사교환의 장이 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문의 충북NGO센터 043-273-0321.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사용 후 소감 또는 의견을 올려주시면 홈페이지 운영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http://cbcitizen.tistory.com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