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8월25일 일요일 (음력 7월19일·계해)

▶ 쥐띠 = 눈앞의 이익은 적으나 겸손하게 덕을 쌓는다면 새로운 시기를 맞이하는 운이다. 모든 일에 마음의 갈등이 심하며 매매건은 시간만 갈 뿐 잘 풀리지 않는 격. 내 것을 탐내는 사람 있다.

▶ 소띠 = 새로운 각오로 시작한 일 부진하다고 낙심하지 마라. 확고한 계획만 서 있다면 이루지 못할 것도 없다. 남에게 의지하지만 말고 자립심으로 일어설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할 때. 눈치싸움에는 진다. 북동쪽 길.

▶ 범띠 = 고난의 시기를 넘겼으니 쌓였던 감정을 정리하자. 새 출발을 위해서 전진하라. 과거를 되풀이하면 후회한다. 새로운 것 시작한 자는 그것으로 대성할 수 있다. 복권이라도 당첨될 쾌적한 운이다.

▶토끼띠 = 지나친 욕심을 버리고 감정을 억제하며 선의의 행동으로 처신하라. 마음과 행동이 모두 분주하니 이익은 있겠으나 지풀이 더 많아진다. 상대의 진실을 잃어라. 겉과 속이 다르다. 자금 부족할 때.

▶용띠 = 끊고 맺음이 확실하지 않으니 자기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남에게 의지하게 된다. 내 것은 저 만큼에 놓고 남의 것만 탐해 욕심을 내니 정서가 불안하다. 매매건은 북서쪽에 임자 있다. 4·8·12월생 답답할 듯.

▶뱀띠 = 비가 내린 후에 땅이 더 굳어지듯 시련을 이겨 자기중심을 지키는게 중요. 용기를 잃지 말라. 이사수는 남쪽으로 가면 길하고 임신한 사람은 아이가 건강하니 염려 말라. 기술직 종사자 길운.

▶ 말띠 = 자신감으로 전진하는 건 좋으나 방심은 금물. 새로운 길을 선택할 때 유혹의 손길이 뻗치는 건 아닌지 한번쯤 심사숙고해 볼 필요 있다. 쉽게 찾아온 행운이 곧 물거품으로 변할 수 있음을 명심할 것.

▶ 양띠 = 1·9·10월생 계획대로 이뤄지지 않는다고 낙심하지 마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두 배 이상의 노력을 해야한다. 주위의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하고 있음을 잊어서는 안 된다. 동·북간 유혹을 조심할 것.

▶ 원숭이띠 = 금전적으로 상대를 너무 믿지 마라. 1·2·12월생 받을 건 받고 할 말은 하라. 남쪽사람 믿다가 허송세월 간다.

▶ 닭띠 = 생각한 일들이 지연된다고 좌절하지 마라.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5·8·10월생 동·북쪽 귀인 만나 새로이 도전하라. 옛것은 잊고 새 출발할 것. 취직운 동북간에 있다.

▶ 개띠 = 좋은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는다. 절호의 기회를 놓치면 허황된 꿈만 키운다. 서로 잘 해보기로 한 것은 잊어버리고 약속 이행 못하게 되면 결국은 불행해진다. 3·8·9월생 후회하지 말 것.

▶돼지띠 = 과거에 얽매이지 말고 현실에 충실해야 현명한 사람이다. 지난날을 거울삼아 현재를 충실히 산다면 부러울 것이 없게 된다. 배필은 가까운 곳에 있다. 3·5·12월생 혼삿말이 곧 남·서쪽에서 온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