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8월26일 월요일 (음력 7월20일·갑자)

▶쥐띠 = 확실한 자기사람을 만들려면 온순함과 배짱이 함께 필요하다. 마음속에 저 사람이다 결정이 났으면 과감히 접근해서 배필로 만들 것. ㅅ·ㅇ·ㅂ성씨는 나이 차이가 있어 망설인다.

▶소띠 = ㄱ·ㅊ·ㅎ성씨는 용기를 가져야한다. 혼자 설 수 있어야 한다. 태만한 사람에게는 성공이 있을 수 없다. 남에게 의지하려는 마음은 퇴보하는 격. 의욕을 갖고 도전하면 대성한다.

▶범띠 = 철저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하라. 용기도 필요하지만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할 것. 힘에 부치는데 두 가지 욕심내는 건 큰 무리다. ㅂ·ㅈ·ㅎ성씨는 동업에 불만을 갖지 마라. 남쪽사람 조심하라.

▶토끼띠 = 좋은 머리를 마음껏 활용하라. 사랑하는 사람을 부드러운 말로 설득하는 게 중요. ㅂ·ㅈ·ㅎ성씨는 순리의 법칙을 따를 것. 오늘은 사소한 말 한마디가 큰 상처가 될 수 있다.

▶용띠 = 진정한 자존심이 무엇인지 판단을 잘 해야 할 때다. 자기가 뿌린 건 어떠한 고통도 감내하는 용기가 필요한 법. 순간 결정을 잘못했다가 노후에 후회가 크다. 3·5·9월생 인내심으로 화목을 지켜라.

▶뱀띠 = 힘들었던 지난날은 훌훌 털어 버리고 단점을 보완해 다시 시작하는 마음을 갖자. 더 노력하라. 동생도 하는 결혼, 자기는 못한다고 낙심하면 곤란. 동남간에 귀인이 도우니 인연이 맺어질 수.

▶말띠 = 봐도 못 본 듯이 넘겨도 되는 것에 참견이 많으면 불화가 생긴다. 넓은 이해력이 필요하다. 자신만 생각하면 상대는 운다. 고집만 부리지 말고 환경을 바꿔라. 돈이 들더라도 변동하는 게 좋다. 2·6·8월생 용기요.

▶양띠 = 자신감으로 모든 일이 다 이뤄지는 건 아니다. 시작은 좋으나 중도에 좌절할 우려 있으니 확실한 계획을 수립해 재도전하는 것이 좋을 듯. 결정은 사랑하는 자와 상의해서 하라. ㅂ·ㅊ·ㅎ성씨 급하다고 아무 것이나 하면 손해다.

▶원숭이띠 = 오늘은 근신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다. 한 가지 일에 너무 집착하다보면 마음의 병으로 고생할 우려 있다. ㄱ·ㅇ·ㅍ성씨는 사업 그런대로 진행되나 애정문제는 고민으로 한숨소리 는다.

▶닭띠 = 생각대로 모든 일이 안 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왔으니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겠다. 거짓사랑 거짓사업은 타버린 재와 같다. 3·4·5·11월생은 용기가 필요할 때. 옮기는 것이 낫다. 오늘보다 내일은 더 좋다.

▶개띠 = 요행을 바리기 보다는 자신의 노력으로 대가를 얻어야 성취감이 배가 된다. 남에게 의지하려는 성격을 멀리하고 자신의 두뇌로 새로운 것을 개발하라. 남동쪽에 길이 있다. 투기는 삼갈 것.

▶돼지띠 = 친한 사람끼리는 입속에 들어 있는 것까지 서로 바꿔 먹을 수 있어도 금전관계만은 구분하는 게 좋다. 잘못하다가 관재구설에 휘말린다. ㄱ·ㅂ·ㅊ성씨 이성 간 고독감에서 벗어날 수. 천정배필이 동북쪽으로부터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