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9월2일 월요일 (음력 7월27일·신미)

▶쥐띠 = 근면 성실의 대가로 경제적인 안정을 얻을 수다. 재산증식의 기회다. 여자라면 혼자 가정을 이끌어 가기에 힘겹다. 지나친 신경을 쓰는 것은 건강에 해롭다. 남쪽 길운. 2·7·11월생은 찾는 사람 북쪽에 있을 듯.

▶소띠 = 신념을 지니고 나갈 것. 어려움이 닥쳐도 꾸준히 노력하면 시간이 해결해 준다. 가정의 기둥이니 신경을 쓰지 않으면 모든 것이 흔들린다. 검은색을 입으면 막히는 일 많다. 금전운 들어온다.

▶범띠 = 무슨 일을 하든지 임기응변으로 대처하지 마라. 성실하지 않으면 상응하는 대가를 받게 된다. 하나가 풀리면 다 순조롭겠지만 막히는 일 많고 애정에도 구름이 가려 있는 격이다. 이사수는 남쪽에 있다.

▶토끼띠 = 다른 사람보다 영리한 두뇌로 순간순간 기발한 생각은 잘하지만 실천으로 옮기지 못하니 허황한 꿈으로 될 때가 많다. 3·9·10월생은 흔들림 없는 가정생활이 필요하다. 떠나가는 자, 동·북쪽에 간다.

▶용띠 =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일을 시작하니 마음이 새롭다. 방심은 금물이다. 구설수 조심하고 노력하면 이익도 크다. 4·6·10월생은 울상이다. 취업 시험 성적 좋겠다.

▶뱀띠 = 무리하게 욕심을 부리지 말고 주어진 여건을 재정돈하라. 마음의 준비가 필요할 때. 자식에 대한 애착은 좋으나 지나친 신경은 금물. 화근이 된다. 1·6·9월생은 찾고자 하는 자 남·서쪽에 있다.

▶말띠 = 어제의 고달팠던 일들이 오늘 웃음꽃을 피우겠다. 참고 기다렸던 보람이 있겠으니 더욱더 분발해서 결실을 거두어라. 2·8·11월생은 애정 결정을 못 해서 고민 중. 3·7·12월생과 ㄱ·ㅈ·ㅅ성씨를 택하라. 4·10·12월생 부채관계로 머리 아프다.

▶양띠 = 생각 만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믿었던 사람을 버리고 또 다른 사람을 만나 봐야 진실을 알 수 있다. 현재가 중요하니 확고한 결단이 요구된다. 3·6·12월생은 사업도 좋으나 남의 것 탐내지 마라.

▶원숭이띠 = 주변 사람으로 신경 쓸 일이 생기겠다. 건강 주의하고 음식 조심하라. 애정에는 부드러운 대화로서 서로의 마음을 상하지 않게 하라. 기혼 여성은 남편이 쥐·범·돼지띠면 채무관계 신경 써라. 관재수 있다.

▶닭띠 = 부부가 함께 생업을 하는 자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순간이 온다. 2·3·9월생은 붉은색 옷을 입어라. 범·돼지·토끼띠와 의견 대립 될 듯.

▶개띠 = 세상은 혼자 살 수 없다. 명예도 금전도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가정의 중요성을 알아야 한다. 마음이 답답하거나 사업이 막히면 돼지·닭·뱀띠의 협조를 바랄 것. 4·5·7·8월생 무리하면 곤란하다.

▶돼지띠 = 부부가 함께 삶의 현장에서 뛰는 것은 좋으나 사랑의 진실을 점검해 보는 것도 좋겠다. 자본 없이 사업하려니 힘겹다. 때로는 휴식하는 것이 좋다. 1·10·11월생은 지금 현 위치에서 멀리 뛰어라. 당신의 지혜는 상당히 크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