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9월13일 금요일 (음력 8월9일·임오)

▶쥐띠 = 해온 일들이 결실을 볼 시기. 자신감과 의지가 필요한 때. 남자가 하는 일은 순조롭고 여자의 일은 초조하다. ㅂ·ㅅ·ㅇ성씨 미혼자는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며 여유 있는 시간을 가져볼 것.

▶소띠 = 남에 대한 배려를 잊지 않을 때 복이 온다. 아집과 욕심은 매사를 그르치니 주의. 자리변동이 문제를 해결할 것 같지만 더 큰 문제가 된다. 7·8·9월생 흰색이 길하며 미운 사람 사랑할 줄 아는 아량 필요할 때.

▶범띠 = 3·10·12월생 어둠 속에서 빛이 생길 수. 희망을 가지고 매진하면 좋은 성과 나타날 듯.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주는 마음가짐이 필요한 시기. 사업자는 서두르지 말고 치밀한 계획을 세워 행하라. 동업은 금물.

▶토끼띠 = 남의 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본인 의지대로 처신할 것. ㄱ·ㅇ·ㅈ성씨 좋은 구상 떠오를 듯. 4·6·11월생들에게 특히 행운의 날이나 상대를 이해하고 양보할 때 더 큰 이익 온다. 기름진 음식은 삼가.

▶용띠 = 매사 혼란스럽고 의욕도 떨어졌다. ㄱ·ㅈ·ㅁ성씨 마음잡고 하던 일 열심히 할 것. 쥐·말·양띠에게 도움을 청함이 어떨지. 1·7·9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신경전은 서로 손해만 따를 뿐. 생업에 전념한다면 더 큰 성과 있겠다.

▶뱀띠 = 구상하고 있는 일 이루겠으니 ㅈ·ㅇ·ㅁ성씨 기대할 만할 듯. 가정에 신경 쓰는 것이 모두를 위하는 길. 직장여성은 상대에 대한 애정을 확인시켜 줘라. 2·5·8월생 신규 사업 투자는 확실한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말띠 = 계획한 사업전망 밝다. ㅇ·ㅊ·ㅌ성씨 능력이 발휘될 시기니 힘껏 밀고 나갈 것. 새 거래처 망설이지 말고 힘있게 추진하라. 남녀미혼은 힘있게 노래하면 사랑을 얻을 수. 2·7·12월생 관재수 있으니 도장 함부로 찍지 마라.

▶양띠 = 남의 말만 쫓아가지 말고 1·3·5월생 자신의 신념으로 일을 추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증권이나 투기에 승산이 있지만 오늘의 행운이 계속되는 게 아니니 투기는 삼가. ㄴ·ㅈ·ㅇ성씨 파란색이 길하며 매매건 불리하겠다.

▶원숭이띠 = 시간이 지났는데도 성급한 행동은 여전하다. ㅁ·ㅇ·ㅎ성씨 시간을 가지고 자기 수양에 힘쓸 때. 가정문제는 어려운 일 많았지만 잘 넘겼으니 내 책임이라는 생각으로 가꾸어야 한다. 2·9·10월생 삶 자체를 진실하게 추구하라. 책임질 수 있는 말만 할 것.

▶닭띠 = 고생 끝에 낙이 있다는 말 오늘을 두고 한 말이다. 힘든 시기를 넘기면 좋은 일들이 펼쳐지리라. 7·10·12월생 채무관계·재판 잘 해결될 듯. 그대의 진실한 마음을 하늘이 돕는다. ㅇ·ㅈ성씨 남자라면 아내와 자녀에게 사랑표현 할 것.

▶개띠 = 3·6·9월생 매사가 어려운 것 같지만 하나하나 해결하고 나면 노력의 대가 크겠다. ㅂ·ㅇ·ㅎ성씨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격이니 사랑하는 사람 애정 확인해볼 것. 혼자 고민하지 말고 대화로 해결하라. 소화기 질환 주의.

▶돼지띠 = 문서관계에 신중한 검토가 필요. 오늘은 일가친척과 어울려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다. ㅊ·ㅍ·ㅁ성씨 남의 일에 휘말려 자기 것 잃을 수. 개·용띠가 도움 주겠다. 4·6·10월생 말하는 쪽보다 듣는 쪽을 택하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