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9월14일 토요일 (음력 8월10일·계미)

▶쥐띠 = 혼자 난관을 극복하기 힘겨우니 사랑하는 사람의 조언을 얻어라. ㄱ·ㅂ·ㅎ성씨 전화위복의 기회가 올 수. 고심했던 사업은 돼지·뱀·말띠의 조언을 귀담을 때 승산 있으며 새로운 아이디어도 생길 듯.

▶소띠 = 2·5·7월생 버린 것 또다시 생각 말 것. 미련을 두다간 큰코다치게 된다. 남에게 의지하려는 마음 버리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망설이다가 세월만 가니 적극적인 용기 필요. 작은 기쁨에 큰 행복이 있음을 알아야 할 때다.

▶범띠 = 걱정만 하지 말고 해답이 나올 수 있는 언행을 도모하라. 모든 것이 나의 후원자가 될 수 있다. 기회를 호시탐탐 노릴 때 승자가 된다. 정에 인색하지 말아야 사업적 승산 크다. ㅁ·ㅇ·ㅈ성씨 매사 경거망동은 삼가라.

▶토끼띠 = 순조로운 진행을 위해서 주위의 협조가 필요하다. 작은 실수로 점수를 잃는 일이 없도록 매사 차분한 언행이 필요. 5·7·11월생은 동료의 협조로 주식 투자 길조가 예상된다. 신종사업에 문 두드리면 좋을 듯.

▶용띠 =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한 자에게 기쁨이 찾아오는 날. 52년생 ㅍ·ㅊ·ㅈ성씨 주위 많은 이들도 외로움이 있으니 명랑한 웃음 필요. 좋은 일 생길 것이다. 1·2·3월생 초록색이 희망을 주며 심신의 피로회복에 힘이 됨.

▶뱀띠 = 처지를 비관하면 자신감이 상실된다. 계획에 착오도 있을 운. 긍정적인 웃음만이 현재를 좋은 방향으로 인도하겠다. 세상일은 마음대로 할 수 있지만 애정은 마음대로 안 되니 울상. ㅅ·ㅊ·ㅎ성씨 음주 조심.

▶말띠 = 5·8·9월생 무슨 일이든 신중히 생각한 뒤에 처신하라. 서쪽·남쪽이 길하며 사업은 작은 이익보다 긴 안목으로 생각할 때 순조롭게 진행된다. ㅅ·ㅇ·ㅍ성씨는 대인관계로 신경 쓸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언행 조심.

▶양띠 = 사소한 일로 주위와 다툼이 예상되니 상대를 존중하며 이해할 줄 알아야 사업 또한 길하다. 하면 된다는 자신감으로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워야 훗날 환한 웃음을 짓게 될 듯. 7·8·9월생 흰색과 검은색으로 단장.

▶원숭이띠 = 마음에 병을 방심하고 내버려두다간 깊은 뿌리를 내리니 조심하라.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건 힘들지만 ㄴ·ㅇ·ㅈ성씨가 도움 준다면 불가능한 것도 아니다. 그러나 무모한 일의 추진은 복을 오히려 화로 바꾼다는 것을 알아야 할 듯.

▶닭띠 = 주위에서 아무리 만류해도 옳고 그름을 판단 못 할 때가 있다. 세상이 웃음바다가 될지언정 정작 본인은 웃음을 잃은 지 오래다. 애정도 시달리는구나. 2·8·11월생은 사업적으로는 서서히 풀릴 듯.

▶개띠 =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마라. 성공적인 모습의 주인공은 본인이 만든다. 고여서 썩는 물이 되지 말고 자기 계발에 힘써야 할 때. ㄱ·ㅊ·ㅇ성씨 집나간 사람에게 당신이 남과 다른 점을 인식시킬 필요있다.

▶돼지띠 = 자신의 주장만을 피력하려 든다면 상대는 외면한다. 단점을 인식하고 온화한 대화로 이끄는 화술을 터득하는 것이 좋을 듯. 극단적인 언행을 하는 상대가 있을지라도 끝까지 참으며 들어주는 배려가 필요.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