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9월25일 수요일 (음력 8월21일·갑오)

▶쥐띠 = 60년생 ㅂ·ㅈ·ㅊ성씨 생각과 몸이 따로 놀게 되니 답답할 듯. 10월이 되기 전 이사수가 있겠다. 타인의 협조 없이는 힘이 들 듯. ㄱ·ㅈ·ㅇ·ㅎ성씨에게 도움을 청하면 성사 가능하나 머리가 복잡해진다. 음주는 금물. 퇴근 후 일찍 귀가.

▶소띠 = 49년 3·4·10월생 시작은 좋으나 중간에 변동해 새로운 것을 찾으려는 습관을 버려야겠다. 혼자 힘으로는 불가능하다. 쥐·닭·양띠의 도움을 받아야 할 때. ㄴ·ㅇ·ㅊ성씨는 성격차이 따지지 말고 힘을 합해서 헤쳐나갈 것.

▶범띠 = 자신을 믿다가 버스 지난 후에 손드는 격. 현재는 힘겹겠지만 작은 자본으로 큰 것 얻을 수 있으니 2·3·5월생 전진할 것. 파란색을 가까이하면 하는 일 힘이 된다. ㅈ·ㅎ성씨에 말이 큰 도움 줄 듯.

▶토끼띠 = 손에 쥔 것 없어 움직일 수 없는 형편이라도 남의 것은 생각지도 말 것. 즐거움은 잠시뿐 부정적 행위는 영원히 괴롭다. 1·3·8월생 산 너머 산이지만 용기와 지혜로 현재를 극복하면 대성할 수.

▶용띠 = 하면 된다는 자신감은 좋으나 아직은 용기가 부족하다. 토끼·양·돼지띠 도움이 필요할 듯. 작은 소득은 얻을 수 있으나 지출이 더 많겠다. 상대방으로부터 좋지 않은 말 듣더라도 여유로 대할 것.

▶뱀띠 = 1·2·5월생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면서도 왜 마음은 다른 곳에 가 있는가. 시계추처럼 이리저리 방황에서 벗어나라. ㅈ·ㅇ·ㅂ성씨 지출이 심하나 재운이 있으니 찾으면 얻을 듯.

▶말띠 = 각자 생업에 열중하니 고달프다. 애정에도 공백이 있어 한숨. 2·9·12월생 정신 수양에 신경 써야 건강 유지하겠다. 66년생 ㅁ·ㅂ·ㅍ성씨 자식에 대한 지나친 애착 주의. 피부질환 조심.

▶양띠 = 소리 없이 내리는 가랑비에도 옷은 젖는다. 재미로 하는 오락도 당신의 주머니를 비우게 하니 오늘은 금물. 이리저리 옮기는 것은 미래를 보장받을 수 없다. 판매직 종사자는 주인이 그대의 능력을 인정해주니 늦은 시간 기분 좋아 귀가할 듯.

▶원숭이띠 = 56년생 ㅁ·ㅅ·ㅇ성씨 영특한 머리지만 가장 가까운 자 울고 있는 것 모르고 있다. 사업과 직장은 마음먹기 달렸다. 단 동업이나 요식업은 울며 겨자 먹는 격. 1·3·6월생 가정에 소홀하다 신병이나 가출자가 생길까 염려된다.

▶닭띠 = 모든 일은 순서가 있는 법. 1·2·3월생 동북쪽에 길함이 있으나 채무관계로 원망소리 들릴 듯. 매매건이 풀리면 8가지 중 3가지는 해결하나 늦어지니 답답하구나. 직장인은 도장, 싸인 등으로 시비와 구설이 따르니 조심할 것.

▶개띠 = 계획성 있게 삶을 영위하고 있으나 자신감이 부족하고 인정에 끌려 마음 약할 듯. ㄱ·ㄷ·ㅍ성씨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기분 좋은 하루. 4·7·8월생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지나친 간섭은 인격과 권위를 떨어뜨린다. 서남쪽 길.

▶돼지띠 = 생각나는 대로 일 처리는 금물. 꿩도 닭도 다 놓칠까 염려되는구나. 가화만사성이란 말이 적격의 날. 울화통이 터지는 일이 있어도 외출은 삼가. 47년생 ㅈ·ㅇ·ㅌ성씨 의학·의류계는 싱글벙글. 투기는 욕심내지 말 것. 오후 시간이 더욱 길할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