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9월27일 금요일 (음력 8월23일·병신)

▶쥐띠 = 친하다고 결점을 함부로 보이면 상대가 당신에게 피해를 끼칠 수 있다. 개·용·소띠가 상대라면 약점을 이용 당해 큰 손해 입을 수니 5·7·12월생은 매사 조심하는 게 좋겠다. 다른 자와 함께 장사하면 수입도 없고 속만 썩을 듯.

▶소띠 = 성질나는 대로 실언해 놓고 후회한들 버스 지난 후 손드는 격. ㄱ·ㅊ·ㅎ성씨는 휴일을 자신을 뒤돌아보는 기회로 삼을 것. 금전적으로 친한 친구로부터 의뢰를 받더라도 입장을 분명히 표현해야 오해가 없겠다.

▶범띠 = 한 가지 일을 골똘히 생각하다 우울증이나 마음의 질병으로 고생할 수. 4·6·7월생은 잡은 고기 놓치고 안타까워하는 격. 지난 것은 빨리 단념함이 좋을 듯. 친할수록 지킬 것은 꼭 지켜야 할 때다. ㄱ·ㅁ·ㅊ성씨는 동·북간으로부터 마음의 문 열도록 할 것.

▶토끼띠 = 쉴 새 없이 분주한 노력의 결과로 주머니가 무거워진다. 63년 1·4·6월생 사랑하는 사람 모르게 비상금을 챙겨라. 그 돈이 곧 좋은 의미로 쓰일 때가 다가온다. 선의의 거짓말은 무사통과 되는 날. ㄱ·ㅈ·ㅇ성씨는 북·서쪽에 가지 마라. 지출만 생긴다.

▶용띠 = 끌어오던 일 이제야 성사된다. 힘을 내 노력하는 것이 좋을 듯. 4·8·10월생 금전 관계는 남·서쪽 사람에게 부탁하면 성사되니 용기를 가져라. 52년생 ㅈ·ㅍ·ㅊ성씨 신경성 질환 조심할 것. 자만은 금물.

▶뱀띠 = 생각 없이 한 말이 문제가 생길 듯. 하늘밖에 모르는 일을 그 사람이 알고 있으니 기가 막힐 일. 남쪽 ㄱ·ㅈ·ㅍ성씨에게 사정을 말하면 도움 있겠다. 2·4·10월생 세상에 비밀은 없다는 이치를 알고 언행 조심할 것. 주황색이 안정을 주니 힘내라.

▶말띠 = 목적이 있을 때는 성취욕이 강하게 나타나지만 희망이 없을 땐 눈뜬장님의 삶임을 알 것. 5·7·19월생 눈뜨고 있어도 어둠의 밤길을 걷고 있는 격. 돼지·범·원숭이띠가 늪에서 부르니 정신 차리고 귀를 기울여라. 서·북쪽이 길향.

▶양띠 = 상대가 강하게 대해도 성급함을 금하고 지혜로 대항하라. 누구든 지혜 앞에서는 무릎을 꿇게 되는 이치를 상기할 것. 1·7·12월생 애정에는 민감성을 보이고 사업에는 투기성을 보여라. 말·쥐띠가 귀인이니 조언을 귀담아듣는 것이 좋을 듯.

▶원숭이띠 = ㄱ·ㅈ·ㅇ성씨 분산된 힘을 한곳으로 모아 잠재된 저력을 한껏 발휘할 때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 1·7·10월생 애정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가고 나를 편안히 해줄 행운의 여신을 북쪽에서 찾아라.

▶닭띠 = 자기가 멀리 떠나지 않으면 식구가 느는 격. 긁어 부스럼은 만들지 말고 사랑하는 자의 힘을 받을 것. 1·5·12월생 자리변동이 타인에 의해서 이뤄질 듯. 57년 ㄱ·ㅂ·ㅊ성씨 애정과 자식으로 근심 생길 수. 많은 대화가 필요할 때. 보라색이 길.

▶개띠 = 상대마음을 파악하지 않고 결정하면 서로가 불행이다. 자기능력에 따라 처신하라. 늘어만 놓으면 감당하기 힘들지 않은가. 아내에게 큰 관심을 가져라. 2·5·11월생 휴일 가까운 야외라도 나가보자.

▶돼지띠 = 1·2·3월생 어려웠던 일들이 해소되고 소망이 보이니 노력하면 좋은 결실 있겠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함. 파란색을 적절히 사용하라. 오늘은 아주 멋지게 보이기도 한다. ㄱ·ㅈ·ㅍ성씨 타인을 이용하면 지출 커질 수.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