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9월28일 토요일 (음력 8월24일·정유)

▶쥐띠 = 어떤 일을 계획하고 시작할 때는 작은 것부터 해야 손실이 적다. 7·9·12월생 원대한 계획만 세웠지 실천이 미흡하니 뜻대로 진행되지 않을 듯. 성공하려면 세심하게 실행하는 자세를 먼저 익힐 것. ㄱ·ㅊ·ㅇ성씨 자신감을 가져라.

▶소띠 = 지금은 먼 미래를 볼 시간이다. 2·8·9월생 눈앞의 작은 이익에 이끌리면 긍정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없다. ㄱ·ㅁ·ㅎ성씨 공직자는 공문서에 자주 눈을 돌리도록. 매사 주의 깊게 일 처리하면 길할 수. 작은 일이라도 무심은 금물.

▶범띠 = 1·3·10월생 아래 사람을 밀어주고 아껴주는 마음이 있어야 직무를 감당한다. 50년생 ㄱ·ㄴ·ㅍ성씨는 받으려고만 말고 베풀어라. 숙박업·식품업·제지업 종사자 차차 풀리는 운이니 성급히 이익을 기대하면 실망할 듯. 북·동쪽 길.

▶토끼띠 = 1·4·12월생 ㅂ·ㅅ·ㅎ성씨를 믿는 마음 변함없어야 한다. 부모님이나 가족의견보다 자신의 판단으로 밀고 나갈 것. 75년생 미혼자 갈등이 있겠다. ㄱ·ㅈ·ㅇ성씨는 몸은 하나요 마음은 둘·셋으로 분주할 듯. 투자한 것만큼 거둘 수 있으나 성급함은 금물.

▶용띠 = 출세를 염두에 둔다면 눈높이를 낮출 것. 자기 실력보다 낮은 일에 승부 걸면 ㄱ·ㅂ·ㅎ성씨 후일 더 만족할 것이다. 금속업·연구직·의류제작자 4·5·8월생은 주머니의 부피가 크겠으니 귀가시간 늦지 않게 서둘러라. 빨간색 길함.

▶뱀띠 = 여자들에게 인정받으려고 금전 지출하기 전에 1·4·8월생 ㅁ·ㅂ·ㅊ성씨는 자식이나 친지에게 신경 쓰는 것이 어떨지. 과거를 다시 걷지 않으려면 주변을 정리하라. 옛말에 오뉴월에 서릿발 내린다는 말 있듯이 여자에게 감정 사는 일 없도록 할 것.

▶말띠 = 66년 7·10·12월생은 아직도 부모님에게만 의존하는가. 직장을 구하지 못한 실업자는 자기 용돈은 자신이 해결한다는 자세로 임하면 성실함이 인정돼 직장도 구하게 될 듯. ㄱ·ㅅ·ㅈ성씨 사업가는 구설과 부도에 신경 쓸 것.

▶양띠 = 무슨 일이든 어중간하게 처리한다면 신용도 떨어진다. 5·9·10월생 신용이 큰 재산이라는 것을 염두에 둬라. 줄 것은 주고 받을 것은 받는 확실한 처세가 필요할 때. ㄱ·ㅂ·ㅇ성씨 서쪽 행운.

▶원숭이띠 = 56년 1·4·9월생 남에게 통제받는 걸 싫어하고 독자적으로 활동하기를 즐기니 직장 생활하는 사람은 갈등이 심하겠다. ㄹ·ㅊ·ㅍ성씨는 상사와 이견을 좁히도록 노력할 것. 때에 따라서는 뒤로 물러서는 것도 지혜다 넓은 아량이 필요할 때.

▶닭띠 = 57년 1·5·8월생은 ㅁ·ㅂ·ㅅ성씨가 도움 줄 수 있으나 동·남 간에서 받을 것은 시간이 해결할 듯. 특히 5월생은 3·12월생과 교제할 때 신중하라. 바쁘다는 핑계로 주의가 산만해지니 마음을 진정시켜라.

▶개띠 = 세워 놓은 뜻은 높지만 금전에 고통이 따른다. 잘못하다 허황한 일에 손댈 수. 4·6·9월생 잘 나가다 옆길로 빠지지 않도록 자기 관리에 힘쓸 것. 매사 자제할 줄 알아야 큰일을 할 수 있다. ㅁ·ㅊ·ㅎ성씨는 상대를 포용할 줄 아는 미덕을 보여라. 과욕은 삼가.

▶돼지띠 = 어디든 당신의 경쟁자가 있으니 내실을 기함이 좋겠다. 3·9·11월생은 매사 신중한 입장으로 일을 처리하라. 명예와 인기를 한몸에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왔으니 교만은 금물. ㄴ·ㅂ·ㅈ성씨 자신이 저지른 일은 자기가 처리하되 지혜롭게 대처할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