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9월29일 일요일 (음력 8월25일·무술)

▶쥐띠 = 엉뚱한 곳에 눈 돌리다 명예가 실추될 수 있으니 ㄴ·ㅊ·ㅎ성씨 권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자가 되라. 무슨 일이든지 정의롭고 깨끗할 때 주위의 신뢰를 받게 된다. 4·5·6월생 북쪽은 피하라.

▶소띠 = 마음에 여유가 생긴다고 61년생 ㅂ·ㅈ·ㅇ성씨는 도박이나 쾌락에 빠질 염려가 있으니 주의하라. 특히 2·7·10월생 직장인은 속거나 믿고 있던 동료에게 공적을 가로 채일 수 있으니 자기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을 듯.

▶범띠 = 마음을 비우고 미래를 위해 열심히 뛰는 자를 당할 자 누가 있겠는가. 4·5·11월생은 찾고 두드리니 길이 열리는 격. ㅊ·ㅎ성씨 투기 또한 조심스럽게 노크해 보라. 경험을 쌓고 배운다는 전제하에 작은 투자는 가능. 안정성 있게 추진할 것.

▶토끼띠 = 2·5·11월생 직장인은 부당한 것에 반항하는 성격을 자제하고 오늘은 침묵으로 일관하라. 잘못하면 평판에 금 갈 일 생길 수. ㅅ·ㅇ·ㅂ성씨 자동차·컴퓨터계통 사업가는 평소 페이스를 지키면 이익 있다.

▶용띠 = 사랑의 상처는 아픈 만큼 성숙해지는 법이니 2·3·7월생 더는 애정에 눈물 흘리지 말고 자신의 길 찾아라. 76년생 ㅇ·ㅁ·ㅍ성씨 어리숙하고 나약한 면을 상대에게 보이지 말 것. 그걸 역이용하려는 자 있으니 깨달아라. 자신감을 회복함이 좋겠다.

▶뱀띠 = 닭·쥐띠의 상대가 강하게 대할지라도 3·4·12월생은 감정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사의 비위를 건드리지 마라. 자리가 위태롭다. ㄱ·ㄴ·ㅍ성씨 가정에는 큰일도 있고 모든 일이 짜증 나지만 탈출구가 생길 듯.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할 것.

▶말띠 = 2·5·9월생 벌여놓은 사업 처음엔 될듯하다가 요즘엔 기가 꺾이는 문제만 생기는구나. 작은 일을 계기로 자포자기하기엔 이르다. 그보다는 동업자를 살펴라. 만약 3·4월생이면 그에게만 이익을 주는 격. 원래 당신은 홀로 설 때 길한 운이다.

▶양띠 = 직장인은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주춤하기 쉬우나 소신 있게 꾸준히 전념하면 3·6·10월생은 승진에도 관계할 듯. 67년생 ㄱ·ㅊ·ㅇ성씨는 디자인·창작계통 종사자는 길하나 영업·상업계통 종사자는 어려움이 있겠다. 지금은 불황이니 너무 걱정 마라.

▶원숭이띠 = 이해할 수 없는 일에 동조하지 마라. 1·6·9월생 정직하게 자신의 신념을 따르는 것이 좋다. 처음엔 어려운 점이 있겠지만 믿을만한 사람을 얻는 계기가 될 듯. ㄱ·ㅅ·ㅁ성씨 이성을 너무 신경 쓰면 직장생활의 리듬을 망치게 되니 건강조심 할 것.

▶닭띠 = ㄱ·ㅂ·ㅇ성씨 준비 없이 무리하게 시작하면 말썽만 생기고 의욕이 상실된다. 꾸준히 지켜나가는 것이 상책. 2·5·7월생 봉사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사람에게 베풀면 부유한 사람에게 기대는 것보다 더 값짐을 알 것.

▶개띠 = 70년생 미혼자는 이탈만 하지 말 것. 3·5·11월생은 나이 차이가 많은 자와 인연이 있겠다. ㄱ·ㅍ·ㅈ성씨 천지를 활보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으나 날개가 약한 격. 쥐·말·토끼띠의 도움이 있으면 좋은 결과를 낳을 듯. 자영업·유통업종사자는 운이 길할 수.

▶돼지띠 = 지나치게 완벽을 기하는 성격으로 1·3·4월생은 의욕적으로 일을 추진해도 성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다. 중요사항이 아닌 건 대충 넘기는 융통성을 길러야 할 수. 59년생 방송·무역계통 종사자는 어려움이 따르는 하루가 될 듯. 푸른색으로 힘내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