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3일 목요일 (음력 8월29일·임인, 개천절)

▶쥐띠 = 자신만만했던 건강과 사업이 잠시 기운다고 실망하지 마라. 하늘을 도려낼 듯하던 기백은 어디 갔는가. 10·11·12월생 지혜를 얻어 다시 도전하라. 길은 많다. 동쪽과 북쪽 일 곧 풀릴 듯. ㅇ·ㅈ·ㅊ성씨 붉은색 길.

▶소띠 = 남이 할 수 없는 일도 자신 있게 해낼 수 있는 실력이 있지만 손에 든 것이 없으니 답답할 뿐. 61년생 ㄱ·ㅊ·ㅁ성씨 안 되는 것 잡고 있지만 말고 과감히 변동해 보라 길이 있다. 7·8·9월생 파란 속옷을 입고 용기를 얻어 전진하라.

▶범띠 = 50년생 ㅂ·ㅅ·ㅎ성씨 생각한 만큼 성취를 했다고 자만하지 마라. 처음보다 끝이 있어야 한다. 4·5·9월생은 자식에 대한 걱정이 크겠지만 그들의 뜻대로 맡겨라. 투자한 곳에 손해가 있다 해도 시간이 되면 해결이 될 듯. 둥지에 새가 앉는 격.

▶토끼띠 = 자신의 고집대로만 하지 말고 여러 사람의 의견을 종합해서 검토해 본 다음 실천하라. 1·3·6월생 하고 있는 일에 갈등이 클 듯. 동업자가 있다면 그 사람과는 뜻이 맞지 않음을 알라. ㅂ·ㅈ·ㅇ성씨를 함부로 대하면 후회하게 될 듯.

▶용띠 = 사업은 조금씩 풀리는 격이지만 금전은 묶여있는 상태. 52년생 ㅇ·ㅊ·ㅁ성씨 주고받는 데는 영수증이 꼭 필요하다. 원숭이·돼지·양띠와 의견충돌 조심. 7·11·12월생 웃음이 헤픈 사람은 화를 잘 낸다는 이치를 알고 상대방을 대해야 할 것.

▶뱀띠 = 65년생 ㅅ·ㅂ·ㅎ성씨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지만 열 살 이상 차는 심사숙고해서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잘못되면 당신만 운다. 증권에는 기쁨이 크겠지만 오전 중에 승부를 걸어라. 늦은 시간 외출할 때 동남간은 삼갈 것.

▶말띠 = 2·5·11월생 채무에 신경 쓸 일 있으면 빨리 해결하라. 관재수 있을 듯. 닭·말·원숭이띠의 마음을 헤아려 주는 진실이 있어야 화목하다. 건축과 공업에 종사하는 자는 안전관리 철저히 할 것.

▶양띠 = 67년생 성급함을 자제하고 지혜롭게 대항하라. 상대를 제압하려면 진실을 보여라. ㅁ·ㅍ·ㅊ성씨는 1·8·11월생 비위를 상하지 않게 할 것. 없으면 없는대로 대처하라. 과장은 화를 부른다.

▶원숭이띠 =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두뇌지만 당신과 가장 가까이 지내는 사람을 읽을 줄 모르는구나. 2·3·9월생 생업에 충실 하는 것도 좋지만 가정에 신경 써야 할 듯. 56년생 ㄱ·ㄴ·ㅌ성씨 삶이 힘들다고 불만 품지 말고 현 위치에 관심 쓸 때다.

▶닭띠 = 오해와 속박을 받는 것도 하루 이틀이다. 57년생 ㅈ·ㅍ·ㅎ성씨 주변 사람과 의논해서 꿈을 키우는 것이 좋겠다. 7·8·9월생은 흰색을 가까이하라. 사업은 북쪽에서 하지 마라. 잠시 쉬어가는 정거장일 뿐이다.

▶개띠 = 1·7·11월생 봉사와 희생은 좋지만 남의 일은 참견하지 마라. 애정과 금전관계로 구설수가 있을 듯. 46년생 여자 혼자 능력으로는 가족의 편안함을 도모한다는 게 힘든 일. 자영업을 하려면 기술직이 적격. 말·닭·토끼띠가 힘이 될 듯.

▶돼지띠 = 59년생 ㅅ·ㅂ·ㄷ성씨 가족을 편안하게 하려면 고집대로 하지 말 것. 어느 일이든 속단하지 말고 계획이 성립된 후 변동하라. 애정 또한 상대를 잡으려면 이해력과 희생이 따른다. 3·4·7월생 나이 차이와 직업 때문에 갈등 있을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