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4일 금요일 (음력 8월30일·계묘)

▶쥐띠 = 어두운 밤에 불빛이 필요하듯 60년생 ㅅ·ㅂ·ㅎ성씨 그대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북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뜻을 펼칠 수. 1·2·7월생은 미래 설계를 잘해 용기를 갖고 힘차게 행하라. 지금은 실속이 없어도 친한 사람이 금전에 도움 줄 듯.

▶소띠 = 두 손에 물건을 들고 자기가 들어갈 문이 열리기만 바라고 있는가. ㅈ·ㅊ·ㅌ성씨 물건을 내려놓고 문을 열어라. 때를 놓치지 않을 듯. 61년 3·4·6월생 자만과 나태함을 버리면 노력 후에 보람이 따른다. 동남쪽이 길 방향.

▶범띠 =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ㅅ·ㅁ·ㅍ성씨 높은 곳에 오르려는 생각만 하지 말고 준비부터 해라. 개·용·양띠가 도움 줄 듯. 10·11·12월생 북쪽에 있는 사람에게 큰 힘을 얻는다. 사랑하는 자에게 깊은 관심 가져라.

▶토끼띠 = 1·7·12월생 집안일이나 사업에서 숨겨야 할 것을 발설하게 되니 언행 조심하라. 취중에도 명심. ㄱ·ㄴ·ㅊ성씨 가까운 사이일수록 돈거래는 멀리하는 것이 상책. 내것도 남의 손에 있으면 받기가 힘들 수.

▶용띠 =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오늘은 주도록. 52년생 ㄱ·ㅈ·ㅁ성씨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풀어라. 욕심은 금물이며 혼자서 차분히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9·10월생 투기는 후회를 부르니 생각조차 하지 말 것.

▶뱀띠 = 한순간의 실수는 누구나 한다. 3·8·12월생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마라. 그대를 존경하고 있으니 앞날에 큰 뜻을 세울 것이다. 용·개띠를 너무 믿지 말고 의지대로 할 것.

▶말띠 =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라. 4·9·11월생 가족과 함께 노래방에 가서 소리라도 질러라. 가슴이 트인다. 66년생 ㅂ·ㅈ·ㅎ성씨 오늘 하는 일이 앞날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줄 듯. 개·양·용띠 사람과 다툼 우려됨.

▶양띠 = 휴일에 만나던 사람과는 오늘 멀리 가지 마라. 몇 개월 후 걱정거리 될 듯. 67년생 ㅁ·ㅍ·ㅌ성씨 진실로 그대의 마음을 원하는 것이 아님을 알라. 2·3·6월생 북동쪽은 길. 여성이라면 남쪽 사람 따라가지 말 것.

▶원숭이띠 = 타인에게 줄 것이 있으면 빨리 줘 버려라. 능력 없다고 미루다간 화근 있을 수. ㄴ·ㅇ·ㅈ성씨는 돼지·용·양띠에게 사정 얘기하면 도움 줄 듯. 욕심을 내거나 과장해서 말하면 허사. 직장에서 언행 조심하라.

▶닭띠 = 자신이 원하는 것을 상대가 알게 되면 부담이 간다. 57년생 ㅊ·ㅍ·ㅎ성씨 그 마음을 감추는 것이 좋을 듯. 기다리면 기쁜 소식이 있으니 말없이 그때를 기다려야 할 듯. 2·5·7월생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

▶개띠 = 따가운 태양이 싫어서 시원한 그늘을 찾는 것처럼 46년생 ㄴ·ㅈ·ㅇ성씨 하는 일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행복으로 변해 미소 지을 듯. 인내하며 기다려라. 7·8·9월생 노란색은 도움 안 된다. 서쪽이 길.

▶돼지띠 = 1·2·3월생 남쪽에 가는 일은 삼가라. 후회한다. 북쪽으로 행선지를 정하면 주머니 사정도 좋고 건강에도 이롭다. 59년생 ㅂ·ㅌ·ㅎ성씨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게 어떨지. 쥐·닭·토끼띠와 다툼이 있을 수. 언행을 조심할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