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6일 일요일 (음력 9월2일·을사)

▶쥐띠 = 60년생 ㄱ·ㄷ·ㅈ성씨 기다리는 것이 필요할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 참을성을 가지고 노력하면 웃음꽃이 피리라. 1·2·3월생 애정은 범·원숭이·돼지띠가 힘에 겹지만 도움이 될 것이다. 파란색을 가까이하고 북동쪽이 길함.

▶소띠 = 61년생 ㄱ·ㅇ·ㅍ성씨 인덕이 없으니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알아주는 이 없구나. 언젠가는 때가 올 것이다. 외로워도 홀로서기를 시도하라. 5·8·9월생 검은색은 하는 일 중단수. 애정은 상대방을 믿는 것이 좋다.

▶범띠 = 서두르지 않으면 어려웠던 일이 성사됐음을 알리는 소식이 올 듯. ㅇ·ㅂ·ㅊ성씨 인생에 연습은 없다. 2·7·10월생 지금 그 자리에서 후회하지 말 것. 부부가 서로 믿고 힘을 합쳐서 화목한 가정을 이끌어가라.

▶토끼띠 = 63년생 ㄴ·ㅁ·ㅎ성씨 몸은 고달파도 득은 있겠다. 투지와 노력으로 밀고 나가면 승리할 수. 상대가 당신의 눈빛에 굴복하리라. 2·4·5월생 사랑 짜증스런 날이 될 듯. 동남간 길. 구설 따르니 말다툼은 삼가라.

▶용띠 = 방해하는 자가 있으니 조심하라. 생각대로 안 된다고 상대방에게 화난 모습을 보이지 말도록. 5·6·9월생이 방해자가 될 수 있다. 52년생 ㅇ·ㅂ·ㅊ성씨 투기는 길게 하면 빈손이 되니 허황된 꿈은 빨리 버려라. 건강 주의할 것.

▶뱀띠 = 1·8·12월생 하는 일에 신중하고 인내를 가지고 임하기를 바란다. 일확천금은 잘못된 생각이다. 가족의 말을 무시하지 마라. 힘들 때 가족밖에 없음을 상기할 것. ㅅ·ㅈ·ㅌ성씨 자녀에게 관심 가질 때.

▶말띠 = 어려운 일을 도와줄 사람이 있다. 1·2·3월생 동쪽 사람에게 청하면 성사될 듯. 우는 아이 젖 준다는 말을 잊지 마라. 돼지·범·원숭이띠가 도움을 줄 수 있으나 서둘지 마라. ㅅ·ㅇ·ㅁ성씨 애정에 불만으로 한눈팔다 가정불화 생길 듯.

▶양띠 = 55년생 ㅅ·ㅂ·ㅎ성씨 아랫사람을 경계하라. 말조심이 필요하다. 봉변 당할지 모르니 돼지·개·닭띠가 아랫사람이면 말조심하라. 4·8·11월생은 돈 놓고 돈 먹는 허황된 생각은 하지 말 것. 원숭이·범띠가 생트집 낸다.

▶원숭이띠 = 56년생 ㅁ·ㅂ·ㅍ성씨 출입을 금하고 하루 근신함이 어떨까. 늦게 집을 나서는 일은 삼가고 전화로만 연락을 취하는 것이 더 효과가 있다. 오늘 사업 지출 많으니 1·6·9월생은 금전관리 철저할 것.

▶ 닭띠 = 고지식한 성품을 고수하기에는 너무 빨리 변하는 세상이다. 57년생 ㄱ·ㅇ·ㅊ성씨 계속 자기주장만 한다면 퇴보하는 격이니 윗사람의 의견도 수렴할 줄 알아야 할 듯. 매매 건은 풀릴 수 있고 5·7·9월생 애정에 운다.

▶개띠 = 자기 것은 자기가 챙겨야지 남의 것까지 챙겨주다 오해받을 듯. ㅅ·ㅈ·ㅎ성씨 모든 것 다 털어서 시작했던 걸 중단시키지 마라. 1·2·3월생은 파란색 옷이 행운을 줄 듯.

▶돼지띠 = 59년생 ㄴ·ㅌ·ㅇ성씨 명예를 떨칠 때가 눈앞에 와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노력하라. 자신감으로 홈런을 연속으로 날릴 기회이니 약속한 것 지켜라. 가정을 버리면 되받는다는 사실을 상기할 것. 성급함은 금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