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 7일 월요일 (음력 9월 3일·병오)

▶쥐띠 = 긴장된 한 주 될 듯. 하고 있는 일 성급한 마음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7·8·9월생 남서쪽에 있는 사람과 약속한 일 성사될 수. 서북쪽 ㅈ·ㅂ·ㅎ성씨 흰색으로 극복할 것.

▶소띠 = 61년생 ㄱ·ㄷ·ㅁ성씨 저축도 없이 쓰기만 하면 쓸 때는 좋겠으나 목돈이 필요할 때는 후회할 것이니 참아라. 저축할 것. 1·2·5월생 사랑하는 자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하는 일 풀리겠다.

▶범띠 = 50년생 ㅍ·ㅇ·ㅊ성씨 하고자 하는 일에는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이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돼지·개·원숭이띠 협조만 얻으면 당신에게 행운이 올 듯. 과욕은 금물.

▶토끼띠 = 꽃피면 봄임을 알고 눈 오면 겨울이란 것을 아이큐 50도 안다. 7·11·12월생 생각하지 않던 사람 찾아와 도움 주겠으나 자리 비우면 기회 놓친다. 전화에 신경 씀이 좋겠다. ㅅ·ㅌ·ㅎ성씨 돼지·뱀·원숭이가 연인 간 도움 줄 듯.

▶용띠 = 1·3·6월생 준비도 없이 악산을 등산한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 바 순조롭게 진행된다. 그러나 기분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기분 잡치기 쉽다. ㅅ·ㅁ·ㅂ성씨는 일도 좋지만 건강 생각할 것.

▶뱀띠 =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10·11·12월생 어젯밤에 물 꿈을 꾸었으면 복권이라도 한 장 사보는 것이 좋다. 북쪽에 행운이 있고 검은색이 행운의 색.

▶말띠 = 믿는 사람과 하는 일 오늘만은 삼감이 좋을 듯.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 가능하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 처리토록 하라. 혼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된다. 힘겨우면 1·2·3월생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할 것. 파란색이 힘을 줄 수.

▶양띠 = ㄱ·ㅂ·ㅎ성씨가 당신의 기분을 좋게 해줄 것이다. 오늘은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이다.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55년 4·5·6월생은 빨간색을 가까이하고 머리를 북쪽으로 두고 잠을 자지 마라.

▶원숭이띠 = 자만심을 버리고 뜻한 바를 성취하는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 5·8·9월생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라. ㅅ·ㅁ·ㅍ성씨 닭·말·쥐띠와는 멀리하는 것이 이로울 것. 신경만 예민해진다.

▶닭띠 = 2·5·7월생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가지 말 것. 주머니에 당신 손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 인생은 즐거움만이 있는 게 아니다. 차 한잔 마시며 과거 회상하는 오늘이 될 것. 내일을 위해서 돼지·토끼·범띠와 상의 결정하라.

▶개띠 = 58년생 힘겨운 일을 혼자서 하지 말고 ㄱ·ㅅ·ㅎ성씨를 가진 사람과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듯. 신경을 쓰고 찾아보라. 그대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투기는 금물. 1·3·9월생 남녀관계는 검은 옷 가까이하면 멀어지는 불운.

▶돼지띠 = 59년생 ㅅ·ㅈ·ㅂ성씨 어려운 상황이지만 땀 흘려 분발하는 것이 좋을 듯.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평가하는 사람 있다. 늦은 시간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을 내는 법. 개·용·소띠의 비위를 맞추는 것이 편할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