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교회 특별새벽기도

청주 순복음교회는 7일부터 엿새동안 지역 목회자들과 함께하는 특별 새벽기도회를 진행한다.

'맑은 고을을 깨우는 특별한 새벽기도'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청주 순복음교회 새벽기도에는 청주 신흥교회 김학섭 목사와 청주 복대교회 신조우 목사, 흰돌교회 임복만 목사, 청주 순복음교회 권문집 원로목사와 이동규 담임목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청주 서남교회(목사 김원영)도 7일부터 한달동안 가을 특별새벽기도회 '일천사(1004)'를 진행할 계획이다.

'전도의 능력으로 일어서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가을특새 일천사는 오전 5시, 오전 6시30분 하루 두 차례 신앙성숙과 부흥을 위해 기도할 예정이다.

충북연탄은행 14일 재개식

충북 연탄은행(대표 황흥용)은 오는 14일 오전 10시 청주 흥덕구청에서 '연탄은행 재개식'을 갖고 본격적인 나눔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충북 연탄은행 재개식에는 청주 제일교회 이건희 담임목사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청주시 사직동 3가정에 연탄 600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10일 광장교회 설립예배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초교파적 모임인 '하늘군대'(대표 이승희)가 청주 중앙공원에서 매주 예배를 드릴 '광장교회'를 설립할 예정이다.

하늘군대는 초교파적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는 '광장교회'를 설립하고 매주 일요일 오후 5시30분 청주 중앙공원에서 예배를 드릴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하늘군대는 오는 10일 청주 중부명성교회에서 '광장교회 설립예배'를 갖고 김형녀 전도사 등 광장교회 교역자 임직식도 함께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