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13일 일요일 (음력 9월9일·임자)

▶쥐띠 = 급할수록 돌아가란 옛말이 있듯 4·5·9월생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하는 것이 화를 면하는 길. 자존심 때문에 무언 속에 있는 것은 서로에게 손해다. ㅈ·ㅊ·ㅎ성씨 지혜롭게 넘겨온 사업 문제가 서서히 풀릴 운.

▶소띠 = 굳은 결심으로 새로운 일을 추진하려고 하나 지연되는 격. 61년생 ㄱ·ㅇ·ㅎ성씨 과감히 도전해 용기와 기회를 활용한다면 성공의 길로 갈 수 있을 듯. 1·2·7월생 형제간에 서로 미워하는 것은 불행이니 대화로서 풀고 웃음꽃 피워라.

▶범띠 = 사소한 일에 신경 쓸 필요 없이 자기가 해야 할 일을 묵묵히 해낼 때다. 3·10·12월생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호의를 받아라. ㅅ·ㅂ·ㅍ성씨 남에게 준 금전을 받기 힘들어도 기다리는 수밖에 없을 듯. 북동쪽에 행운.

▶토끼띠 = 할 일은 많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힘에 겹다. 끈기와 인내가 필요할 때. 흔들리는 갈대도 아니면서 마음이 계속 흔들리는구나. 부동산을 팔면 손실만 따른다. 7·8·9월생 북쪽에서 하는 일 내 것이 아니니 남·서쪽에서 길을 찾아라.

▶용띠 = 어려웠던 시기가 지나고 희망이 보이는 길운. 1·2·11월생 가족의 화합이 필요하다. 유혹은 마음과 금전에서 오는 것이며 사랑보다 자식 정이 ㅁ·ㅊ·ㅎ성씨는 더 크다. 언행과 투기를 조심.

▶뱀띠 = 여건이 불리할 수 있으니 힘을 한곳으로 모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상책이다. 부부간에 남보다 갈등이 더 심하고 마음이 불편하니 2·3·6월생 극한 상황이다. 동북쪽이 길하며 검은색은 피할 것.

▶말띠 = 마음이 흔들리면 들어오는 복도 놓친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54년생 ㅂ·ㅅ·ㅇ성씨 구설이 따르니 외롭다고 행동 함부로 하지 말 것. 10·11·12월생 벌어도 지출이 많으나 검은색이 힘이 될 듯.

▶양띠 = 미루어오던 일들이 해결될 운. 과욕을 버리고 현재에 충실하면 길운이 열릴 듯. 한 곳에 꾸준히 있는 것이 좋다. 취직운 있다고 2·8·11월생 함부로 행동하지 말 것. 67년생 ㅈ·ㅌ·ㅍ성씨 애정은 한쪽에만 신경 써라. 두 길이면 다 놓치게 될 수.

▶원숭이띠 = 방심은 화를 초래할 수 있으니 ㅁ·ㅍ·ㅊ성씨 신중한 처세만이 화를 막는다. 우연한 만남으로 구설이 따르니 모든 것 잊어버리고 가정에 신경 쓸 것. 4·5·9월생 투기는 절대 안 된다. 풀리지 않는 일 있으면 진실로 대하라. 그것이 약이다.

▶닭띠 = 작은 투자로 큰 결과를 얻을 수. 어렵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는 길운. ㄱ·ㅂ·ㅎ성씨 미혼남녀 애정은 서로가 사랑하고 있으나 다소 시간이 필요한 시기. 1·8·12월생 매매 건은 마음은 급하나 뜻을 이루지 못하는 격. 파란색으로 안정 찾을 것.

▶개띠 = 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58년생 ㅅ·ㅁ·ㅍ성씨 투자를 하려면 땅에 하라. 힘들었던 일들이 의외의 도움이 있어 쉽게 풀릴 수. 5·8·12월생은 금전적인 것 보다는 명예로운 일에 좋은 일 생길 듯. 미혼은 자유보다 중매가 좋다.

▶돼지띠 =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언젠가는 통하는 법. 헛된 마음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4·5·9월생 오늘만이라도 음주는 삼가고 ㄱ·ㅈ·ㅂ성씨를 조심해야 한다. 밤말은 쥐가 듣고 낮말은 새가 듣는다는 말을 상기함이 좋을 듯. 음주운전 하지 말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