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음력 9월11일·갑인, 체육의 날)

▶쥐띠 = 60년생 ㄴ·ㅊ·ㅇ성씨 즐거움만 추구한다면 결국은 파멸로 접어들 듯. 5·7·9월생 애정은 친구의 도움으로 해결되며 귀인이 나타나 돕는 격. 심신이 고달프니 한 번쯤 기분전환이 필요.

▶소띠 = 바람 앞에 등불처럼 위태로우나 인내하면 어려움을 극복한다. 3·4·10월생 지금 힘들다고 동업을 시도하거나 서둘지 마라. 시간이 걸리면 변동 또한 가능하다. 쥐·말·토끼띠에게 도움 청할 때 손길 올 수. 동·북쪽이 길 방향.

▶범띠 = 할 일은 끝이 없고 해결되는 일 없으니 답답하구나. 50년생 ㅅ·ㅂ·ㅎ성씨 무언가 팔려고 하는데 팔리지 않는다. 10·11·12월생 동북간에 일은 원활하게 풀릴 수. 몰래 한 사랑 때문에 가정에 파문이 일 듯.

▶토끼띠 = 어둠이 지나고 태양이 떠오르는 격으로 변화의 길이 열릴 듯. 4·5·9월생 현 상황을 탈피하려고 서두른다면 실패수가 있다. 때를 기다리며 순응할 때 좋은 소식 날아올 듯. 투기업에 손대지 말고 삼가. ㄱ·ㅌ·ㅍ성씨 자신감 있게 임하라.

▶용띠 = 느긋한 마음으로 때를 기다리면 얻는 것이 많을 수. 52년생 ㅇ·ㅍ·ㅎ성씨 지혜로운 생각에 실수만 없다면 천하를 얻는 기쁨을 맛볼 수 있겠다. 당장 여유가 없다 한숨짓지 말 것.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것이 건강임을 알라.

▶뱀띠 = 교만하지 않고 성실히 행하면 모든 일이 성공할 수. 2·5·8월생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력으로 일어선다면 뜻을 이룰 수 있겠다. 붉은색이 길함. ㄱ·ㅅ·ㅊ성씨 금전문제 시비, 사랑 또한 마음대로 안 되는구나. 욕심은 금물.

▶말띠 = 자신에게 비추는 태양이 자기만의 것은 아니니 착각은 금물. ㄱ·ㅇ·ㅈ성씨 분수를 생각하며 아랫사람을 가르쳐라. 7·8·9월생 남쪽에서 도움 주지만 마음은 허전하니 새 힘을 얻기 위해 기분전환이 필요한 시기.

▶양띠 = 사업은 경비를 줄여가며 다음 기회를 포착하라. 현상 유지가 상책. 1·8·12월생 어떤 유혹이 있을지라도 자신을 지키는 일을 게을리하지 말 것. ㅈ·ㅁ·ㅂ성씨 자녀에게 관심 가져야 탈선 막을 수. 동쪽 길.

▶원숭이띠 = 일이 잘 풀릴듯하면서 힘들다. 새로운 것을 구상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다. 시간을 두고 생각하라. 1·2·10월생 변동을 하려거든 동쪽이 길. 흰색은 마음을 강하게 만드는 색이다. 문서관계 조심.

▶닭띠 = 목적을 잃어버리면 힘만 들고 고달프지만, 목적을 달성하면 안식처가 생긴다. 5·7·11월생 손실이 우려되니 사람 모이는 장소에 가지 말 것. ㅂ·ㅍ·ㅎ성씨 북쪽이 길하며 푸른색은 희망을 안겨준다. 건강 신경 쓸 때.

▶개띠 = 1·3·6월생 생각하는 일들은 변화가 다가오니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동업은 하지 말 것. ㅂ·ㅇ·ㅎ성씨 애정문제로 이성을 잃고 판단이 흐려지니 마음 또한 들떠 있구나. 둘 다 잡으려다 후회할 일 생길 수. 올바른 판단이 요구됨.

▶돼지띠 =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서둘러 풀어갈 때 금전으로 이득 생길 수. 지혜와 진실만 보이면 웃음이 함박꽃으로 변한다. 3·4·6월생 남쪽이 길 방향이며 오늘 노란색을 피하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