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17일 목요일 (음력 9월13일·병진)

▶쥐띠 = 1·7·9월생 자기 관리에 신경 써라. 매사 긴장해도 안 좋지만 당신의 나태한 습성이 일의 결과를 나쁘게 하니 조심할 것. ㄱ·ㅊ·ㅇ성씨는 북쪽에서 도움의 손길 뻗쳐오니 감사히 응대하라. 어려운 문제도 해결 가능한 사람이다.

▶소띠 = 직업상 종교계나 공공단체 출입할 일이 있는 5·9·10월생은 구설 따를듯하니 말조심해야 할 듯. 자기와 관련이 있더라도 언쟁은 피하라. ㄱ·ㅁ·ㅈ성씨는 관공서 문서나 영수증을 함부로 버리면 곤란을 겪는다. 빌려준 돈 일부가 들어올 수.

▶범띠 = 3·10·12월생 건강을 위해 운동이나 취미 활동하는 시간을 가져봐라. 기력이 몰라보게 좋아지겠다. ㄱ·ㅍ·ㅎ성씨는 일찍 귀가할 것. 가족의 서운함을 외면하면 가장의 자리가 실추되니 따스한 정을 표시하도록.

▶토끼띠 = 직장에서는 순풍에 돛단 격이나 2·5·11월생은 가정문제로 골치가 아플 듯. 양·용·개띠를 아내로 둔 사람은 부부간 신경 건드리는 일 없도록 노력할 것. 순간의 감정만 억제하면 극한 상황 면할 수. ㄴ·ㅂ·ㅈ성씨 언행일치하라. 자녀가 보고 있다.

▶용띠 = 76년생 ㄱ·ㅊ·ㅎ성씨 짝사랑으로 가슴앓이가 심하다. 상대가 2·4·5월생이면 용기를 가지고 말을 건네보라. 기대 이상으로 친절하게 상대해 줄 수 있으니 힘을 낼 것. 10·11·12월생 남쪽은 피하라.

▶뱀띠 = 4·9·12월생 결단이 필요하니 한 가지 일에 전념함이 좋을 듯. ㄱ·ㅁ·ㅈ성씨는 의류나 건축업의 투자는 길하니 결정하는데 신중한 자세를 취할 것. 53년생 곳곳에 유혹의 손이 도사리고 있으나 도박은 생각지 말 것.

▶말띠 = 오늘은 난처한 일이 생길 듯하니 1·7·9월생은 매사 조심하라. ㅂ·ㅇ·ㅈ성씨 골동품 수집하는 사람은 모험보다 몸을 사리는 게 안전하다. 54년생 돈은 벌면 되지만 건강은 한번 잃으면 힘드니 주의할 것.

▶양띠 = 5·8·12월생 과욕은 악을 바탕에 두고 있음을 알아야 할 듯. 시선에 빛나간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실업을 막는 길. ㅊ·ㅍ·ㅎ성씨 가족에게 최선을 다할 것.

▶원숭이띠 = 4·6·10월생은 고집대로 일 처리하지 말고 동료와 의논해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56년생 ㅁ·ㅂ·ㅎ성씨는 들에 있는 토끼 잡으려다 집토끼마저 놓칠 수 있다. 직장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가정에도 관심을 두는 배려를 잊지 말자. 과음삼가.

▶닭띠 = 어떤 환경에서나 잘 적응하는 편이나 1·5·8월생은 직업을 바꾸면 곤란을 겪는다. 엔지니어·첨단과학·교육계통의 사람은 한 가지 직종에 일생을 건다는 각오로 임할 때 명예도 따라온다. ㄱ·ㅁ·ㅊ성씨는 주말여행을 계획하면 좋을 듯.

▶개띠 =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할 때다. 7·9·10월생 ㅅ·ㅁ·ㅎ성씨 쥐·말·닭띠와 줄다리기에서 승리하는 운세임을 알 것. 자만하지 말고 상대를 포용력 있게 대하라. 사랑으로 감싸줄 때 더욱 빛나리.

▶돼지띠 = 예술·기술·문화방면에 일하는 2·8·9월생 리더역할을 자처하지 않아도 주위에서 인정하는 하루가 될 듯. 여러 가지 행사로 바빠지더라도 가족에게 소홀하지 말 것. ㅁ·ㅂ·ㅈ성씨 증권 등 그 밖의 투자가치가 있는 것에 손대도 운수 좋은 날.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