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20일 일요일 (음력 9월16일·기미)

▶쥐띠 = ㅂ·ㅊ·ㅎ성씨 표면에 나타난 결과만 보고 좌우되지 않도록 하라. 급하게 일을 추진하면 결과가 좋지 않다. 매사 신중을 기하는 게 당신을 위하는 길. 1·7·11월생 다른 사람에 대한 배려가 오해를 부를 수 있으니 재치 있게 할 것.

▶소띠 = 61년생 3·12월생 떠난다는 사람 붙잡지만 말고 자신에게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를 세심하게 판단해 볼 것. 4·8·10월생 ㅈ·ㅊ·ㅎ성씨의 남자는 아내의 처사에 불만을 느끼기 전에 대화로 풀어라.

▶범띠 = ㄱ·ㅁ·ㅍ성씨 윗사람의 등용이나 유력자의 중개로 발전을 기대할 수 있겠다. 신용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된다. 발전에 좋은 기회가 되니 활용할 것. 62년생 ㅈ·ㅂ·ㅎ성씨 음주와 과식에 주의.

▶토끼띠 = 1·5·9월생 지나치게 골똘히 생각하지 않는 것이 판단에 유리할 때. 양띠와 트러블은 장기간 계속되지는 않는다. ㄱ·ㅊ·ㅁ성씨 눈에 보이지 않는 하늘의 도움으로 금전 채무관계는 해결될 듯.

▶용띠 = 닭·뱀띠에게 마음을 다해 따뜻한 대접을 하도록. 그들의 평판으로 사기가 올라가는 하루가 될 듯. 4·7·10월생 혼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는 동료들과 힘을 합쳐라. 독불장군식 일 진행은 곤란하다. ㄱ·ㅅ·ㅂ성씨 지나친 고집은 금물.

▶뱀띠 = 65년생 ㅅ·ㅇ·ㅂ성씨 당신을 찾는 사람 일일이 쫓아 다니다 보면 가정에는 소홀해지기 마련. 가족의 불만이 누적되면 결국 본인만 힘들어지니 적당한 선에서 해결하는 자세를 취하도록 할 것. 오늘은 밖의 일보다 가족의 의견을 존중해야 할 때.

▶말띠 = 시련이 겹치면 겹칠수록 2·9·10월생 당신의 두뇌는 빛을 발하니 지금의 고전을 어렵다 생각 마라. ㅂ·ㅈ·ㅎ성씨는 곧 전화위복 될 것이다. 참을성을 가지고 생업에 임할 때다. 거래·교섭에 신중을 기하고 재정에 무리가 있는 확장은 차질이 생기니 주의.

▶양띠 = 6월생은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상대가 7월생이라면 진심을 파악하는 기간을 좀 더 가지고 판단하라. 55년 2·8·10월생 매매건 임자 나타났을 때 해결하라. 후에 골치 썩일 염려 있을 듯.

▶원숭이띠 = 회사 일로 피곤해도 보람을 찾는 날이다. 자동차·컴퓨터·기계 관련 종사자에겐 특히 길한 운. 의욕이 넘친다고 건강 과신하면 안 된다. ㄱ·ㅂ·ㅎ성씨는 외출 장소에서 사고와 부상을 주의하도록 할 것. 7·8·9월생은 미색·노란색은 피하라.

▶닭띠 = 7·8·11월생 과거의 문제로 서로 대립이 있겠으니 한발 양보하는 태도를 보일 것. 작은 오해 때문에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57년생 ㄱ·ㅈ·ㅊ성씨는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라. 상대에게 신뢰를 보여주는 것이 좋겠다. 어떠한 유혹도 견뎌낼 것.

▶개띠 = 모든 일을 실행에 옮기기 전에 차분하게 계획을 짜서 주의할 필요가 있다. 58년생 ㄱ·ㅅ·ㅈ성씨는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해 상대에게 신뢰를 보여주는 것이 좋겠다. 어떠한 유혹도 견뎌낼 것.

▶돼지띠 = 자신이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다는 걸 알아야 할 때. 4·9·11월생 섣불리 자기 재주만 믿고 경거망동할 수 있겠으니 처신에 주의함이 좋겠다. 이제까지 요령 있게 넘어갔던 일이 문제가 될 수 있으니 ㄱ·ㅂ·ㅈ성씨는 책임을 다하도록 할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