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 21일 월요일 (음력 9월17일·경신, 경찰의 날)

▶쥐띠 = 꿈이 좋다고 현실도 좋다고 믿지 마라. 투기하면 후회한다. 10·11·12월생 녹색을 입으면 지출이 많고 유혹에 빠져 집에 못 들어갈 수. 굳은 의지가 필요. ㄱ·ㅇ·ㅂ성씨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할 것.

▶소띠 =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한다. 진급을 준비한 사람은 홍시와 같다. 61년생 ㄱ·ㅈ·ㅂ성씨 동남쪽에 길이 있을 듯. 1·2·5월생 애정운은 믿었던 사람 떠나는 격. 검은색은 하는 일 도움 안 된다.

▶범띠 = 고양이를 그리려다 쥐를 그릴 때가 있는 것처럼 타인이 한다고 같이 하다가 본전도 못 찾는 형상. 62년생 ㄱ·ㅈ·ㅁ성씨는 더욱 뛰어 복구하라 혼자가 아니라 가족이 있음을 알라. 4·5·6월생 붉은색과 파란색을 가까이하면 하는 일 힘이 될 듯.

▶토끼띠 = 자기 것도 잘못 다루면서 남의 것에 신경 쓰는 사람과 함께 하지 마라. 밤색을 입은 5·6·8월생 투기는 좋다. 그러나 동반자가 있다면 불길. 63년생 ㄴ·ㅈ·ㅍ성씨 휴일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기분 나는 대로 맞장구치지 마라. 언행 조심.

▶용띠 = 2·11·12월생 무슨 일이든 추진만 하지 말고 한 번쯤 돌이켜 볼 때.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말하면서 그대를 비웃는 사람이 당신에게 손해를 끼칠 수. ㄱ·ㅅ·ㅂ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더 신경을 써야 할 듯. 우환이 닥칠 염려가 있겠다.

▶뱀띠 =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으니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1·3·7월생 의견대립으로 크나큰 구설이 따를 수. 법적인 문제가 있으면 피하려고만 말고 동북쪽의 도움으로 풀어라. ㄱ·ㅂ·ㅊ성씨 서로의 만남 고민 말고 싫으면 빨리 청산할 것.

▶말띠 = 5·7·9월생 사랑하는 사람에게 인정받는 일에 종사하면 좋겠으나 현재는 오해의 상태다. 그러나 조만간에 전화위복의 계기가 될 듯. 54년생 ㅅ·ㅂ·ㅎ성씨 남의 힘이 필요할 때이니 서북쪽 사람에게 형편을 말하면 하는 일 밀어줄 듯. 검은색 삼가.

▶양띠 =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 사람에게 시선을 돌려 관심을 갖도록. 자기 몫을 다했을 때 ㅇ·ㅊ·ㅂ성씨는 많은 것을 얻게 될 듯. 67년생은 남쪽 사람이 이유 없이 신경질 부리게 되니 마음 자제하고 안정이 요구.

▶원숭이띠 = 남쪽 사람에게 자기 자랑하면 망신당할 수. 7·8·9월생 지금까지 노란색을 좋아했으면 앞으로는 흰색을 가까이하고 마음 읽는 법을 배워라. 자기 주변을 정리함이 좋을 듯.

▶닭띠 = 57년생 ㅁ·ㅂ·ㅍ성씨 있던 곳에서 옮기려 하지 말고 현 상태를 그대로 유지함이 좋을 듯. 인내로 자리를 지켜라. 1·2·4월생은 파란색이 하는 일에 힘 된다. 동남쪽에 귀인이 도움 줄 수.

▶개띠 = 당신은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이 아니다. 1·8·12월생 상황을 즉시하고 마음의 갈등을 풀어라. 58년생 ㄱ·ㅅ·ㅎ성씨 생각 밖에 일이 불리하게 돌아가도 성급히 굴면 더 해가 될 것이니 쥐·말·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라. 순조롭게 풀릴 듯.

▶돼지띠 = 59년생 ㅈ·ㅍ·ㅇ성씨 구설이 있다고 움츠러들지 마라. 원숭이는 나무에서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 요령이 있다. 4·5·6월생 붉은색은 당신에게 용기와 힘을 주는 색이니 맘껏 활용해보라. 지금 하고 있는 일 변동하려면 남서쪽이 길.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