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26일 토요일 (음력 9월22일·을축)

▶쥐띠 = 어려웠던 일들이 해소되고 소망이 보이니 노력하면 좋은 결실이 있겠다. 좌절하지 말고 전진하면 대길함. 1·2·5월생 파란색 옷이 멋들어지게 어울린다. ㅂ·ㅊ·ㅎ성씨 쓸데없는 고집은 자신에게 화로 되돌아오니 매사 신중을 기하라. 동쪽이 길.

▶소띠 = 작은 것부터 시작함이 좋겠다. 2·7·9월생 직장인은 중책을 맡았으니 힘들어도 책임을 다해라. 오후에는 결실이 있다. 애정적으로 어설픈 행동이 구설을 불러들이니 표현을 정확히 하라. 남·서쪽 길.

▶범띠 = 계획했던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니 매사가 형통하다. 명예도 인기도 한몸에 받을 수 있으니 자기 관리를 충실히 함이 좋을 듯. ㅂ·ㅈ·ㅍ성씨가 인정할 수. 8·9·10월생 생업과 가정 모두 한 길로만 전진하라. 유혹에 끌리면 흉조.

▶토끼띠 = 현 위치를 변동 없이 잘 유지해 나가는 것이 좋다. 진실이 부정을 물리치니 모든 이들에게 칭송이 자자하다. 2·6·11월생 더 분발해 자리매김할 것. 애정은 상대의 깊은 속마음을 알아야 할 때. ㅁ·ㅈ·ㅊ성씨 가정사로 갈등. 노란색이 길.

▶용띠 = 64년생 ㄷ·ㅇ·ㅊ성씨 깨어진 일로 전전긍긍하지 마라. 욕심을 버리고 베푸는 것도 장래를 위해서 저축하는 것과 같은 것. 4·5·6월생은 적색을 입어라. 행운이 온다. 자신감이 더욱 요구됨.

▶뱀띠 = 산 넘어 산이다. 잘 풀리던 일이 갑자기 막혀서 답답다. 2·7·11월생 소·양·개띠를 가까이하면 힘들던 일도 쉬워질 것이다. 금전으로 어려움도 있겠으나 북·서쪽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욕심을 버리고 서행함이 길할 수.

▶말띠 = 자신을 너무 내세우지 않는 것이 좋겠다. ㄱ·ㅂ·ㅈ성씨 독선적인 언성과 독단적인 결정은 큰 손실을 초래한다. 자신을 알고 윗사람을 대하면 만족한다. 3·6·12월생 문서관계 신중을 기할 것.

▶양띠 = 계획하고자 한 일이 있으면 여러 사람의 조언을 받아서 행하는 것이 좋다. 대인관계는 겸손한 태도로 임해야 한다. 4·5·7월생 지금 하는 일이 현실적이지 못해 고달프나 동쪽 사람 힘으로 열매를 맺을 수.

▶원숭이띠 = 매사가 힘겨울지라도 침착한 자세로 서두르지 말고 진행하면 서광의 빛이 온다. 인내를 가지고 추진하는 것이 좋다. 68년생 ㅂ·ㅅ·ㅎ성씨 매사에 충동적인 행동은 피하라. 멀리서 그대를 지켜보는 자 있으니 내실을 기하고 밤늦은 시간 외출은 삼가.

▶닭띠 = 1·5·7월생 마음이 약해서 좋은 일을 하고도 구설이 따를 수 있다. 직장인은 호평받을 수 있는 일이 있다. 초록색이 행운을 주는 옷이다. ㄱ·ㅇ·ㅊ성씨와 손잡는 것이 길함. 애정은 별거수가 거론되니 한발 양보가 필요.

▶개띠 = 구름이 걷히고 밝은 햇살을 받으니 매사가 순조롭다. 하는 일들이 서서히 결실을 거두고 희열로 변할 수. 서두르지만 않으면 대길. 미색이 행운. 70년생 ㅂ·ㅈ·ㅎ성씨 문제점은 항상 도사리고 있으니 순간 잘못 선택으로 손해가 따를 듯.

▶돼지띠 = 2·3·9월생 ㅊ·ㅂ·ㅍ성씨 주변의 도움이 없어 진퇴양난에 놓일 듯. 슬기로운 지혜가 필요할 때. 신중한 자세로 극복함이 좋겠다. 동쪽에 ㅅ·ㅂ·ㅎ성씨가 도움 줄 듯. 71년생 친구 간 우정을 돈독히 하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