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28일 월요일 (음력 9월24일·정묘, 교정의 날)

▶쥐띠 = 2·5·7월생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금전적인 어려움은 동기에게 말하는 것이 낫겠다. 당장 도움은 못 받더라도 무심히 지나치지는 않을 것. 그래도 남보다는 낫다. 48년생 ㄱ·ㅇ·ㄹ성씨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소띠 = 가정에 경사가 있을 운이다. 어렵게 진행됐던 일들이 쉽게 풀릴 듯하니 2·5·11월생 서두르지 말고 순리에 맡길 것. 모처럼 가족 간 웃음이 깃들 운. ㄱ·ㅁ·ㅊ성씨 임신에 지나친 신경 쓰지 말고 웃어른을 공경하면 서·북쪽에서 귀인이 도움 있을 듯.

▶범띠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려 줘야 가정 내 문제가 커지지 않는 법이다. 1·3·9월생 무언으로 대하는 것보다 대화로서 문제를 풀어라. 진실한 대화가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할 듯. ㄴ·ㅇ·ㅈ성씨 허욕을 부리면 함정에 빠지니 주의할 것.

▶토끼띠 = 나이 차이 나는 형제를 자기 자식처럼 보살펴주었건만 고마움은 고사하고 잊을만하면 찾아와서 행패를 부리니 1·4·5월생 ㅅ·ㅂ·ㅇ성씨는 속 좀 썩겠다. 가정불화가 있을 듯하니 종교를 가진 사람은 기도하면서 마음을 다스려라. 과음은 삼가.

▶용띠 = 제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교만은 용서하기 힘들다. 76년 4·7·11월생은 친구들로부터 따돌림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오해를 부르는 말은 입에 담지도 말 것. 64년생 ㄱ·ㅁ·ㄹ성씨 금전관계로 구설이 따를 수니 동업자는 서로 언행 조심.

▶뱀띠 = 1·3·12월생 직선적인 말로 가족에게 상처 입히는 일 없도록 할 것. 급한 성격은 주위를 불편하게 만드니 ㅁ·ㅂ·ㅎ성씨는 아내의 행동에 불만이 있더라도 여유를 가지고 사태의 추이를 관찰하라. 투기는 삼가.

▶말띠 = 분별없는 애정관을 지닌 1·3·6월생 남성은 장래에 후회가 크겠으니 주의하라. 검은색 옷은 피하고 이성의 유혹에 견딜 수 있는 자제력을 가질 것. ㅅ·ㅈ·ㅊ성씨는 마음의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가 힘겹다.

▶양띠 = 세상에 비밀은 없으니 5·7·9월생 ㅁ·ㅂ·ㅍ성씨와의 관계는 자중하라. 주변 정리에 신경 써라. 가정을 가지고 있으면서 딴 생각하면 언젠간 덜미 잡히기 마련. ㅂ·ㅅ·ㅎ성씨는 가족 간의 여행이라면 북쪽으로 떠나보라. 행운 있다.

▶원숭이띠 = 1·6·10월생은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쓰고 휴일엔 충분히 휴식을 취해서 에너지를 저장해 두는 게 좋겠다. ㅁ·ㅂ·ㅍ성씨는 기관지 피부알레르기가 생기기 쉬운 때니 청결함에 신경 써야 할 때. 과격한 운동은 피함이 좋을 듯. 자녀에게 더 관심 가져라.

▶닭띠 = 휴일에 모처럼 동기간과 함께 모이니 ㄴ·ㅇ·ㅁ성씨는 힘들었던 일을 서로 의논함이 좋겠다. 새로운 각오로 계획을 세워서 추진하면 곧 성취할 운. 1·3·5월생은 부모님 문제로 형제간 불화가 예상되니 주의하라. 북·동쪽의 푸른색 옷이 길하다.

▶개띠 = 부부가 한평생 살다 보면 우여곡절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2·6·7월생은 상대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준다면 어떠한 갈등도 문제가 될 수 없다. ㄴ·ㅇ·ㅈ성씨 혼자만의 해결이 힘들면 말·닭·토끼띠에게 도움을 청해 보라.

▶돼지띠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것처럼 믿었던 사람이 변심할 우려 있다. 2·3·11월생은 진심인지 가식인지 파악하고 마음을 준다면 상처받는 일은 없을 듯. ㅇ·ㅁ·ㅈ성씨는 원치 않는 일 생길 수 있으니 행동에 조심하라. 폭음과 과식을 주의할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