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29일 화요일 (음력 9월25일·무진, 저축의 날)

▶쥐띠 = 친척과 같이하는 사업 힘겨우니 5·8·9월생 동업에서 손 떼면 좋을 듯. 자신을 탓하지 말고 지혜롭게 행동해라. ㅊ·ㅂ·ㅎ성씨 어제 있던 감정이 오늘까지 이어지면 마음만 지친다. 원숭이·닭·돼지띠와 의논하는 것이 좋다.

▶소띠 = 친지 도움으로 미혼은 배필을 만날 운이니 겸손한 자세로 대하면 좋을 듯. 10·11·12월생 파란색은 임을 멀리하는 색이니 금물. 직장인은 보증문제로 입장 난처할 듯. ㄴ·ㅇ·ㅂ성씨 조심. 믿음으로 유대관계를 유지함이 좋겠다. 매매업·건설업침체.

▶범띠 = 지금은 흔들리는 운세이니 직업변동 생각지 말고 있는 그대로 고수함이 좋을 듯. 62년생 용기가 필요할 때다. 홀로 서기는 힘들지만 성취는 클 수. 7·8·9월생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시작은 했지만 소득이 적다고 포기하지 말 것. 남쪽이 힘을 얻는 방향.

▶토끼띠 = 폭넓은 마음으로 지혜롭게 처리함이 좋겠다. ㅂ·ㅊ·ㅎ성씨 동기간이나 애정에는 예기치 않던 말다툼이 우려됨. 마음을 억제함이 좋을 듯. 사업적으로 3·6·12월생 자존심 버리고 협조자 나타나면 손잡을 것. 빨간색으로 자신을 나타내라. 북쪽에 행운.

▶용띠 = 1·5·8월생 자녀 때문에 걱정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히 가질 것. 직장인은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은 가능한 피하는 것이 좋다. 타인으로 인해 시비가 클 듯. 64년생 ㄴ·ㄷ·ㅈ성씨 충돌조심. 마음을 비워야 편안함을 알라.

▶뱀띠 = 주변을 의지하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하는 일 시작은 어렵겠지만 차차 호전될 수.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고 노력이 필요하다. 선·후배 간 친교가 있어야 승진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4·7·11월생 남·서쪽에 웃음꽃 피우겠다.

▶말띠 = 급한 마음에 서두르기만 했구나. 아무리 걸어도 끝이 없다고 포기하지 마라.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 2·9·11월생 동·남쪽 사람에게 조언을 청함이 좋을 듯. 애정에 지나친 참견은 오히려 부담을 주게 된다.

▶양띠 =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변동하는 것은 손해를 만드는 격이니 현재대로 유지하라. 1·2·3월생 북쪽에 말·쥐띠가 있으면 마음을 열고 상의하면 답답함이 풀린다. 55년생 ㄱ·ㅈ·ㅍ성씨는 지나친 신경은 금물. 느긋한 자세로 임할 것.

▶원숭이띠 = 남을 믿지도 말고 의지하려고도 말 것. 자신감으로 홀로서기를 결심하고 용기로 추진하는 것이 어떨까. 3·5·8월생 결단력 요구됨. 친척 간 금전거래는 자존심만 상하게 할 수. 동기간 난처한 부탁은 피하라.

▶닭띠 = 능력을 인정받았으니 자신감만 갖고 추진하면 만사가 풀릴 듯. 기회를 놓치지 마라. 힘써 움직이기만 하면 수확이 크다. 1·5·9월생 말이 많으면 싸움이 심각하게 되니 언행 조심하라. ㄱ·ㄷ·ㅎ성씨 자식문제로 고심할 수.

▶개띠 = 사랑하는 사람과 생각이 다르다고 언쟁이 있으면 불리하다. 여유 있는 마음을 가지고 결정은 오후에 하라. 부부가 맞벌이하는 것은 좋으나 남의 것 무서워할 줄 알라. 7·8·12월생 유혹이 오면 냉정하게 대처하라. 북·서쪽은 길.

▶돼지띠 = 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 주의. 특히 음주는 운명을 바꿀 수도 있는 날이니 금함이 좋을 듯. 신경질환을 조심하고 4·7·11월생 애정에 불화 있을 수. ㄱ·ㅈ·ㅂ성씨 자식에 대한 걱정은 줄어들 운이니 힘내라. 귀갓길 조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