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0월30일 수요일 (음력 9월26일·기사)

▶쥐띠 = 60년생 경쟁을 뚫고 힘을 내라. 5·8·10월생 형제간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야 할 것.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될 듯. 옳고 그름을 판단할 때 혼란스러울 수도 있으니 잡념을 버리고 신중히 처신하라.

▶소띠 = 여유 있게 행동하는 것이 좋다. 2·9·11월생 옳다고 생각하면 물러서지 않는 성격이지만 한 발 뒤로 물러서라. 애정은 ㄱ·ㅇ·ㅂ성씨와 불화 있으니 대화로 가깝게 지내는 것이 좋다. 가족 건강 신경써라.

▶범띠 = 오해를 받을 수가 있으니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할 때. 참을성과 끈기가 대단하지만 때로는 덕이 없구나. ㄷ·ㅍ·ㅎ성씨 연상의 애인이 있는 자는 더 친절히 대하라. 당신의 눈치를 보고 있다. 4·5·6월생 검은색 옷은 마음을 울적하게 하고 적색은 힘준다.

▶토끼띠 = 재물과 권력을 두고 시비가 있겠으니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지혜로운 처사로 피하라. 4·9·12월생 애정운은 늦었지만 부모·형제 뜻을 따르는 것도 좋을 듯. 직장인은 동료들과 보이지 않는 경쟁이 예상되니 믿음으로 유대관계를 유지할 것.

▶용띠 = 슬기롭게 가정 평화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친지 간에 덕이 없으니 베풀고도 원망만 받는다. 애정에는 진실과 정이 필요할 때다. 1·8·12월생 직무 이탈하면 불이익 올 수. 사업적으로 갈등이 생길까 염려되는구나. 동쪽이 행운.

▶뱀띠 = 타인의 애정문제로 나까지 좌절할 수 있으니 자신의 행복한 삶을 먼저 추구하라. 하는 일이 잘된다고 마음이 들뜨면 실수할까 두렵다. 책임을 다하고 끝마무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다. ㅁ·ㅈ·ㅎ성씨 모임에서 과음은 피해라.

▶말띠 = 맹목적인 것보다는 목적이 있는 삶이 보람 있다. 세상에는 재미있는 일도 참으로 많으니 3·5·6월생 취미를 가지고 자신을 키우는 것도 좋다. ㅂ·ㅅ·ㅎ성씨 가정에 안정을 취해야 모든 일 원만하게 풀린다. 파란색이 길색.

▶양띠 = 남들이 하지 않는 것을 해내는 끈기도 있고 지도자 능력도 있으니 5·7·10월생 자신감으로 밀고 나가면 이룰 수. 67년생 ㄱ·ㅈ·ㅊ성씨 사랑싸움은 자녀들이 보고 있으니 자중하라. 동·서쪽이 길방향.

▶원숭이띠 = 결단성이 필요할 때이다. 추진력이 앞날을 결정한다. 지금은 진퇴양난에 놓여 있지만 곧 행운이 보인다. 56년생 ㄱ·ㅂ·ㅁ성씨 끝까지 밀고 나가는 끈기를 보여야 할 때. 자녀들에게 희소식 들릴 듯. 2·7·9월생 새로운 것 창조하는 운세.

▶닭띠 = 내일의 번영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탑을 쌓아야 할 것. 1·5·7월생 항상 마음이 조급하고 쫓기는 것 같은 초조함이 반복되지만 순리를 따르는 것이 좋다. 증권에 생각 있으면 단기적인 투자는 길하나 길어지면 힘겹다. 손장난은 금물.

▶개띠 = 활기찬 패기와 추진력도 있지만 정상에 오르기 전 좌절하는 경우가 잦다. 끈기가 필요하다. 운동선수라면 부상조심. ㄱ·ㅇ·ㅎ성씨라면 동·북쪽 사람이 힘이 돼 줄 듯. 2·5·10월생 애정적으로 마음고생 클 듯. 먼저 연락을 취하라.

▶돼지띠 = 힘만 들지 결실이 없는 것 같지만 때가 되면 큰 수확을 걷는다. 소·범·용띠에게 도움을 청하라. 4·5·9월생 계획 한일 변동하지 말고 진행할 것. 언행 조심.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