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3일 일요일 (음력 10월1일·계유, 학생독립운동기념일)

▶쥐띠 = 48년생 ㄱ·ㅂ·ㅊ성씨 오랜만에 일들이 막힘없이 풀리는 운이니 굴하지 말고 계속 도전하는 투지를 보여라. 마침내 뜻대로 이루어져 성사할 수. 애정적으로는 표현을 확실히 해야 구설이 없겠다.

▶소띠 = 분수를 모르고 모험을 한다면 현 위치로 돌아가기 쉽지 않을 듯. 4·8·12월생 기회 포착을 잘할 것. 기회는 기다려주지 않는다. 그것을 놓치면 또다시 기회는 오지 않으니 매사 신중히 임하라. 북쪽에 있는 약속은 꼭 지킬 것. 구설·손재수 조심.

▶범띠 = 인간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집념이다. 끈질긴 투지로 새롭게 나가라. 힘든 일들을 견디며 투지를 잃지 않으니 끝맺음이 좋을 듯. 52년 3·6·10월생 예고 없는 직업 변동은 금물. 공백 기간이 길어지겠다. ㄱ·ㅇ·ㅍ성씨 부부 믿음이 최상.

▶토끼띠 = 한길을 택해 사업을 이끌어라. 2·7·11월생 약하면 약한 만큼 마음에 갈등이 뒤따를 수. 상대의 말에 이끌리지 않는 성격이 당신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자녀들에게 관심을 가질 것. 풀리지 않는 일은 닭·돼지띠와 상의하면 길.

▶용띠 = 어떠한 난관도 헤쳐나갈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나태한 마음이 실수를 초래할 때가 있다. ㄴ·ㅂ·ㅎ성씨 여러 사람에게 한 입으로 두말하지 말 것. 52년 3·4·9월생 불평만 하지 말고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때다.

▶뱀띠 = 근면 성실한 태도로 현재 위치에서 전진하면 더 많은 부를 누릴 수 있으나 자식에 대한 걱정이 뒤따를 수. 1·8·12월생 ㅍ·ㅊ·ㅎ성씨 세월이 갈수록 목적한 일 성취 운. 두 갈래 길에서 망설이는 격. 남쪽 일은 잠시 중단함이 어떨지. 성급한 판단은 금물.

▶말띠 =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 늦은 귀가는 금물. 욕심을 부리다 보면 충돌이 예상되니 오늘은 경거망동 하지 마라. 특히 2·4·11월생 관재수에 신경 쓸 것. 애정은 상대에게 최대한 관심과 진실을 보여줘야 지속적인 사이가 유지될 듯.

▶양띠 = 자만에 휩싸이다 보면 실수가 따르는 법.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참고 헤쳐나갈 것. 경제적으로 어렵다고 경솔하게 변동한다면 현상유지도 어렵다. 4·5·10월생 사적인 명분을 내세우지 말고 봉사와 희생해라. 보라색이 행운의 색.

▶원숭이띠 = 결단력이 부족하니 행운도 놓칠 우려가 있겠다. 현재의 어려움에서 좌절하지 말 것. 고비만 넘기면 점차 풀릴 수 있는 운. ㅁ·ㅈ·ㅎ성씨 부부간 대화로 서로 마음을 헤아려주는 것이 좋을 듯. 2·5·7월생 서쪽에 좋은 일 있겠다.

▶닭띠 = 겸손과 미덕을 겸비한 자세가 중요하다. 자신 있게 조언해 주는 것은 좋지만 57년생 ㅅ·ㅊ·ㅂ성씨는 언행 조심. 구설로 망신 따를 수. 1·8·11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즐겁게 하루를 함께 하는 것이 좋다. 검은색이 길.

▶개띠 = 현재는 힘들겠지만 서서히 좋아질 듯. 최상을 추구하지 말고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바랄 것. 2·6·10월생 특히 건강에 신경 써야겠다. 갑자스러운 사고를 조심함이 좋을 듯. 대인관계에 있어 ㅂ·ㅇ·ㅍ성씨 성급한 결정은 금물. 신중을 기하라.

▶돼지띠 =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해라. 욕심을 앞세우지 마라. 손실이 따를 듯. 5·7·12월생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자신을 가져라. ㄱ·ㄷ·ㅊ성씨 자존심 상한 일이 있다고 망언하지 말 것. 앞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