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7일 (음력 10월5일·정축, 입동)

▶쥐띠 = 마음이 힘들고 외롭다. 닭·토끼·말띠에 불만이 생긴다. 냇물이나 강물은 홍수로 넘칠 수 있으나 바닷물은 넘치는 법이 없다. 당신의 마음도 바다처럼 넓고 깊지만 때로는 냇물보다 더 얕다. 외로움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겠다.

▶소띠 = 주변에 따르는 사람이 있어도 항상 혼자다. 3·5·9월생은 외롭다. 맨주먹으로도 산을 옮길 수 있는 능력자이나 애정에는 자신이 없는 게 흠이다. 섬유 가공·건설·보험업을 하는 ㄱ·ㅇ·ㅊ성씨는 구설수가 우려되니 적색은 피하라.

▶범띠 =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처신하는 것이 좋을 듯. 무역·자동차·화장품·의학계에 종사자는 강운을 만나는 격. 하지만 같은 범띠와 뭔가를 구상해서 추진하는 일은 짜증이 난다. 2·8·9월생은 사업 전망이 밝고 번창할 기회도 많지만 동업은 절대 피할 것.

▶토끼띠 = 4·9·11월생은 가정에 우환이 있거나 마음 고생하는 일이 있으니 신경 써야한다. ㄱ·ㄹ·ㅊ성씨는 영리하고 마음씨도 곱지만 세상 걱정은 혼자 다 하고 집안 일은 멀리하니 식구들은 짜증이 난다. 가족에게 신경 쓸 것.

▶용띠 = 마음속이 항상 우울하고 답답하다. 64년 2·3·11월생은 겉으로 보기에는 부족함이 없어 보이지만 토끼·닭·말띠로부터 멀어지는 것 같아서 마음에 먹구름이 낀다. 자신의 마음을 한 곳으로 굳힐 것.

▶뱀띠 = 자신이 가야할 길만 가라. 옆 길로 가다가 힘들어 쓰러지면 일어나지 못한다. 2·7·10월생 몸은 하나지만 마음은 둘이니 정신적으로 바쁘다. 의류 제품·합성 섬유·판매직 종사자는 재미를 보겠지만 사소한 감정은 일을 그르칠 수 있다.

▶말띠 = 나이 어린 사람을 신경 쓰다가 잡은 것까지 놓칠 수 있다. 될 듯하면서 안되는 일이 있다면 짜증내지 말고 꾸준히 진행할 것. 인간관계로 마음이 상하는 수. 1·5·9월생은 가족 간에 마음이 상할 일이 있으니 약속을 꼭 지킬 것.

▶양띠 = 미혼자는 범·원숭이·돼지띠에 연연하지 말 것. 과거의 일은 잊고 자신감있게 전진하라. 43년 ㄱ·ㅇ·ㅅ성씨는 조금씩 모아 많은 것을 쌓는 운명이기 때문에 부를 누린다. 직물·화물·섬유업을 하는 자는 자만심을 버려라.

▶원숭이띠 = 직장도 중요하지만 대인관계와 가정에 더욱 신경 써야한다. 많은 사람이 지켜보고 있으니 방심은 금물. 당신 하나로 울고 웃는 사람이 있다. 68년생 ㅂ·ㅇ·ㅊ성씨 여성은 자신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사람이 없도록 노력해야 한다. 정신적으로 성숙해야 한다.

▶닭띠 = 1·3·5월생 북·서쪽 이동수가 있으니 방향을 잘 선택해야 한다. 이것 할까 저것 할까 고민하다가 돈만 쓴다. 쥐·소·개띠를 미워하는 마음을 누를 것. ㄱ·ㅂ·ㅈ성씨는 제조·음식·주류업 진출하면 재미를 본다. 투기는 삼가.

▶개띠 = 믿었던 자가 모든 것을 빼앗아 버리고 있다. 46년생 ㄱ·ㅊ·ㅎ성씨는 금전이 쌓이고 명성이 높아져 부러울 것 없지만 마음은 가까운 사람을 잃은 것 같은 배신감을 느낀다. 2·6·10월생이 심사를 흐리니 금전과 명예도 한꺼번에 멀어진다.

▶돼지띠 = 혼자만 잘 한다고 다 잘되는 것은 아니다. ㅂ·ㅇ·ㅊ성씨는 당신에 힘이 되지만 고민을 하게 할사람이며 그로 인해 금운이 좌우된다. 소·양·뱀띠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금전과 애정에 커다란 차이가 생긴다. 5월생은 3·12월생과 일 할 때 서두르지 말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