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11일 월요일 (음력 10월 9일·신사)

▶ 쥐띠

나를 향한 타인의 존경과 경멸 모두 내 행동거지에서 나온다. 답답하던 일들이 조금씩 풀리고 채무관계 해결될 듯. ㅂ·ㅅ·ㅇ성씨 자신감을 가져라.

▶ 소띠

일시적인 것에 마음을 뺏기면 그에 대한 대가는 받아 마땅하다. 사업 구상해도 돈이 없다. 1·5·8월생 용기와 지혜가 당신을 살린다.

▶ 범띠

무엇이든지 하겠다는 정신만 확고하면 이루지 못할 게 없다. 늦은 애정으로 자식 소식이 들리고 구상하는 사업 또한 길하다.

▶토끼띠

사람이 살아가는 방식은 다양하지만 자기가 걸어가야 할 길은 하나다. 자기 능력을 잘 파악해서 이정표를 찾아라. 3·8·11월생 친절하게 대한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니다. 몸에 좋은 약은 쓰다.

▶용띠

삶은 원래 고독한 것이다. 제일 강한 사람은 자기를 반성하고 홀로서기를 잘 하는 사람이다. 가정이 원만하고 사랑을 주고 받는 사람이 성공한 사람이다. 2·8·10월생 건강주의.

▶뱀띠

평온한 인생에도 때로는 불만족과 권태와 짜증이 있다. 그러나 그 순간을 이기고 다시 재기하는 사람이 성공할 수 있다. 4·7·10월생 사업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애정운이 열린다.

▶말띠

진심은 돈을 줘도 못산다. 자기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고 과거의 잘못을 반복해 가정에 불화를 만들 이유가 없다. 자기 자신부터 뒤돌아보라. 사업에 신경 쓸 때 좋은 소식 들린다.

▶양띠

남의 행동을 탓하고 미워하면 내 마음만 괴롭다. 관용을 베풀어라 사랑은 주는 것이니 받으려고만 하지 말라. 자신을 되돌아 보라. ㄱ·ㅂ·ㅇ성씨 금전 문제로 인한 고통에서 빠져나올 듯.

▶원숭이띠

솔선수범 하면 더 많은 것을 성취한다. 유능한 인재가 좋은 기업을 만들 듯 종업원과 한 마음이 될 때 승승장구 한다.

▶닭띠

사는 게 힘들다고 실망하지 마라. 자기 사명을 완수해야 벗어날 수 있다. 자기가 세운 목표를 잃어버리면 힘들고 고달프지만 목적을 달성하면 편안한 안식처가 있다. ㅅ·ㅊ·ㅇ성씨 자신을 다스려라.

▶개띠

사람의 몸과 정신은 잠시도 멈추면 안 된다. 앞으로 전진 하지 않는 자는 길을 잃을 것이다. 잘 못된 일을 남의 탓으로 여기지말고 자신을 돌아보며 함께 문제를 풀어라. 1·7·11월생 가정의 소중함을 깨달아야 할 때.

▶돼지띠

마음이 맑고 깨끗한 사람은 온 세계가 밝고 청명하게 보이고 마음이 빈곤한 사람은 어둡게만 보인다. 행복은 스스로 찾고 만드는 것이다. 운다고 누가 그 인생을 대신 살아주지 않는다. 3·5·9월생 고독에서 벗어나라. 북쪽에서 좋은 소식 올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