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의 운세] 11월 12일 화요일
[띠별 오늘의 운세] 11월 12일 화요일
  • 중부매일
  • 승인 2013.11.11 2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추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12일 화요일 (음력 10월10일·임오)

▶ 쥐띠
남의 말에 솔깃해서 끼어들면 낭패다. 자기가 해야 할 일만 성실히 하면서 내실을 다져라. 사업은 주인이 하는 것이 아니다. 종업원이 하는 것이니 성공하려면 덕을 베풀라. ㅅ·ㅊ·ㅁ성씨 동·북쪽이 길하다.

▶ 소띠
내 것이 귀중한지 모르고 남의 것을 넘보다가는 큰 코 다친다. 속상하다고 함부로 행동하면 후회가 크다. 돌이킬 수 없는 과오를 범할 수 있으니 신중히 처신하라. 1·3·7월생 노력만큼의 결실이 있을 듯.

▶ 범띠
무엇이든지 확실한 판단을 내리지 못하고 어중간하게 처리하면 신뢰받지 못한다. 때가 때이니만큼 처신에 신경 써야한다. 2·9·11월생 건강을 자신할 수는 없는 법. 체크해 보는 게 좋을 듯.

▶토끼띠
아무리 자존심이 상해도 자신을 다스리고 감정을 억제 하면 화를 면할 수 있다. 남의 것을 내 것으로 착각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수양에 힘써라.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라.

▶용띠
세상 일은 자기 생각한대로 되지 않는다. 잘 못된 점을 보안해서 추진하면 별 무리 없이 이루어진다. ㄱ·ㅊ·ㅇ성씨 금전 문제로 말이 생기니 현명한 판단으로 지금의 상황을 극복해 나가라.

▶뱀띠
한 사람으로 인해서 직장전체나 가정 분위기가 어두워질 수도 있다. 아무리 할 일이 많고 짜증이 난다해도 참는 것이 미덕이다. 승리는 끈기와 노력이 있는 자만이 맛볼 수 있다. 땀 흘린 만큼 얻는 수이니 자신을 가져라.

▶ 말띠
자신이 정상에 서려면 가정이 안정돼야 한다는 것을 알아라.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금전·명예 모두 다 깨진다. 떠난 사람 탓하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고 주변을 정리하라. 4·7·12월생 가정에 신경써라.

▶양띠
무슨 일이든지 극단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심사숙고한 뒤 행하라. 꿈은 때가되면 이룰 수 있다. 꿈 못지 않게 애정도 중요하니 애정을 쉽게 생각해서 등지게 되면 둘 다 놓친다. 하나만 택하라.

▶ 원숭이띠
평소 계획 했던 대로 추진하라. 자만심을 버리고 필요이상으로 걱정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라. 애인이 의심되면 뒤를 살펴보라. 그러나 잘 못하면 한층 더 큰 화근이 될 수 있으니 2· 8·12월생 언행에 특별히 신경 쓸 때.

▶ 닭띠
본성이 착해 남에게 해를 끼치지는 않으나 꾀임에 빠질때가 있다. 자신을 지키는 일에 소홀히 하지 마라.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자는 오늘 수입이 많으니 일찍 귀가하여 가족과 함께 함이 어떨까.

▶ 개띠
아무리 노력해도 사랑하는 사람이 알아주지 않고 항상 불안 속에서 살아가는 격이다. 처지를 비관할 때가 많아 자칫 경망스러운 행동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것은 마음에서 오는 법 마음을 다스려라.

▶돼지띠
지나치게 큰 것만 찾다 보면 다른 것을 잃게 된다. 작은 것부터 소중히 여기다 보면 더 많은 득이 있겠다. 돈이야 노력하면 얼마든지 얻을 수 있으나 가정문제는 노력만으로는 행복을 얻을 수 없다. 부부 노력하여 화합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