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14일 목요일 (음력 10월12일·갑신)

▶쥐띠

2·7·9월생 잎이 지고 앙상한 나뭇가지가 돼 우울증에 사로잡힐 수 있는 애정운이다. ㄴ·ㅊ·ㅇ성씨는 이웃이나 친구 사이에 이익만 추구하면 의견대립이 생긴다. 한 발 양보하는 마음이 우정을 지키는 길이다. 노란색은 피하라.

▶소띠

우연한 만남으로 인연이 돼 1·3·7·9월생인 당신은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된다. 지나치게 속마음까지 드러내는 건 금물. 동업 계약은 삼가고 남·서쪽 사람을 경계하라. ㄴ·ㅂ·ㅅ성씨는 매매 관련 일은 조금 기다려야 성사될 듯. 파란색 옷이 행운을 주는 격.

▶범띠

부부는 서로 양보하는 마음으로 화해하라. 3·4·10·11월생은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임을 스스로 인정할 것. 오늘은 기분도 풀 겸 야외라도 나가보라. 상쾌한 기분이 둘 사이의 갈등을 해소해 줄 듯. ㅅ·ㅈ·ㅊ성씨는 지나친 신경은 금물.

▶토끼띠

별거 중이었던 63년 2·4·7·10월생은 다시 만나는 기쁨이 있는 하루가 될 듯. 그동안 미웠던 마음을 사랑으로 바꾸는 계기로 만들어라. 상대도 당신을 간절히 기다려왔던 만큼 화해는 시간문제. ㄴ·ㅇ·ㅍ성씨는 예, 아니오를 확실히 할 것.

▶용띠

갈 길은 멀고 마음은 급하나 뜻대로 되지 않아 진퇴양난이다. ㄱ·ㅁ·ㅈ성씨는 요행보다는 실력 향상에 힘써라. 2·4·5월생은 붉은 계통의 옷을 입고 북쪽 사람 기다리면 좋은 소식 있겠다. 매사에 받으려고만 하지말고 갚는 자세를 익힐 것.

▶뱀띠

2·4·9·10월생은 소·말·닭띠를 멀리하고 범·원숭이·개띠를 가까이 하려다보면 이것저것 다 놓친다. 사람과 직업을 한꺼번에 바꾸는 건 무리다. 직업을 바꿨으면 사람은 옛사람을 만나라. ㅂ·ㅅ·ㅎ 성씨 무모한 행동은 가진 복까지 놓칠 수.

▶말띠

54·66년생 만사진행이 순조롭고 집안에 경사가 있을 운. ㄱ·ㅂ·ㅇ·ㅊ성씨 지출은 있으나 여행길에서 귀인을 만나겠다. 상의는 흰색, 하의는 검정색으로 조화를 이루는 색이니 착용하라. 7·9·10·12월생 힘이 솟는 하루가 될 듯.

▶양띠

항상 주변을 경계하라. 믿었던 사람이 적이 될 수 있다. 2·4·8·11월생 문서관계나 의견대립으로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 동·서쪽에 있는 사람은 적이지만 부드럽게 대하라. ㄴ·ㅅ·ㅈ 성씨는 아랫사람의 조언이라고 흘려듣지 말 것.

▶원숭이띠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2·7·11월생 친구의 조언을 수렴해서 가정문제를 처리하라. 한 마음으로 두 사람 섬기려니 눈치 싸움에 시달려 피곤하구나. ㅁ·ㅈ·ㅎ 성씨 욕심만으로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없다. 오늘은 구설을 조심하고 겸손한 자세로 근신할 것.

▶닭띠

항상 분주하고 생기는 것도 많지만 69년생 ㄱ·ㄹ·ㅇ·ㅊ 성씨 가정불화가 생길까 염려되니 음주에 주의하고 오늘은 가족이 기다리는 집에서 휴식을 취함이 좋겠다. 3·4·5·7월생 언행에 각별히 조심하라. 신경 쓰이는 말은 되도록 피하라.

▶개띠

46·58년생 가족 문제로 신경 쓸 일이 생기겠다.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고 음식도 조심하라. 1·3·8월생 이성과는 부드러운 대화를 하라. ㅁ·ㅅ·ㅍ 성씨는 본인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는 자세를 가져라. 북·서쪽이 길방향.

▶돼지띠

재산문제로 동기간에 시비가 있을 수 있는 시점이다. 2·6·7·9월생 ㄴ·ㅈ·ㅎ 성씨는 범·용·개띠의 말을 듣지 않는 편이 어떨지. 남·동쪽에서 방해자가 나타날 수. 지혜를 가지고 노력하면 그에 상응하는 결실이 큼을 알 것. 파란색이 길함.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