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15일 금요일 (음력 10월13일·을유)

▶ 쥐띠

60년생 1·3·11월생 직장인은 대인관계에 신경 써라. 용·닭띠의 마음만 알려고 하지 말고 자기의 단점을 인정해야 친해질 듯. ㄱ·ㅈ·ㅎ 성씨 의관·경리·인테리어·기능직 종사자는 구설수 조심할 것. 산만하게 흐르지 않도록 행동에 신중하라.

▶ 소띠

자기를 지키려면 남보다 더 많이 노력해야 한다. 2·5·10·12월생은 성공을 하려면 자존심이 상해도 굽힐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하다. 고집만 부리는게 능사가 아니다. ㄷ·ㅇ·ㅎ 성씨는 달면 삼키고 쓰다고 뱉는 것은 배신행위임.

▶ 범띠

62년생 성급한 성격이 일을 그르칠 염려가 있으니 침착한 마음으로 일을 처리함이 좋겠다. 1·2·5·6월생은 정장이 행운을 주는 옷차림이다. 뭇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니 기분 또한 최고의 날. 74년생 ㄱ·ㅂ·ㅇ 성씨는 사랑싸움 예상됨.

▶ 토끼띠

애정엔 국경이 없다지만 75년생 1·3·5·11월생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삼가라. 감정에만 충실하다가는 언젠간 상처받을 수 있으니 현명한 판단을 내려라. ㄱ·ㅂ·ㅅ 성씨는 생각처럼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는 않지만 기죽으면 곤란하다. 힘낼 것.

▶ 용띠

처음에는 시련이 따르지만 1·3·7·10월생은 오늘은 기점으로 차차 호전된다. 52년생 ㄴ·ㅂ·ㅇ 성씨는 나와 가까운 사람은 짜증만 내고 먼 곳에 있는 사람은 말 뿐이니 아까운 시간만 허비하는구나. 그러나 2·5·11월생은 꼭 있어야 할 사람이다.

▶ 뱀띠

1·3·12월생은 조금씩 투자해야만 나중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무리하게 진행하면 암초에 부딪칠 듯. 허영심만으로 뜬구름 잡겠다는 자만심은 가정에도 외면당하고 자신도 초라해진다. ㄴ·ㅇ·ㅈ 성씨는 금전거래에 조심할 것.

▶ 말띠

오늘 1·3·7·9워생은 건강을 생각해서 무리한 노동을 삼가는게 좋겠다. 정신적으로도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는 날이니 직장인은 느긋한 자세로 일에 임하도록. ㅅ·ㅈ·ㅊ 성씨 기계·컴퓨터·금속 계통 종사자는 흰색을 가까이 하라. 북·동쪽 길.

▶양띠

주위에서 여러 가지로 도움을 주려고 1·3·5·9월생이 당신에게 조언을 한다 해도 결정은 본인이 내리는 것이다. 오늘은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라. ㄱ·ㅂ·ㅇ 성씨 사업가는 매사 순조롭지만 허세를 부리면 실패한다. 솔직담백한 태도가 필요하다다.

▶ 원숭이띠

마음에 확실한 결정 없이 접근하지 말 것. 3·4·8월생은 헛수고만 하고 득이 없다. 오늘은 건강에 주의하고 언행에 신경 써라. 68년생은 혼사문제로 갈팡질팡 마음만 답답하구나. 남쪽의 쥐·용·말띠가 배필이 될 듯. ㄴ·ㅇ·ㅌ 성씨 투기는 한번으로 끝내라.

▶ 닭띠

명석한 판단력이 빛을 발하는 날. 2·5·11·12월생은 본인의 머리를 믿고 밀고 나가도 좋다. 직장인·공직자는 승진운 대길. ㄱ·ㅇ·ㅈ 성씨 예술계통 종사자는 거침없이 일을 처리하고 푹 쉬어야 할 때임. 오늘 쥐·소·뱀띠에게서 만나자는 연락이 올 것이다.

▶ 개띠

누군가를 사랑하는 일은 어떤 것보다 소중하고 귀한 것이다. 2·4·5·11월생은 가끔 사랑하는 사람의 푸념에도 귀 기울이는 자세를 가져라. 그 순간은 짜증이 나더라도 가정의 평화를 생각하면 두배의 기쁨이 있을 것이다. ㄹ·ㅅ·ㅇ 성씨 운전 조심.

▶ 돼지띠

잊고 살았던 사랑을 다시 찾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도 다 본인 하기 나름이다. 1·3·10·11월생은 화목한 가정을 위해서 지나친 자존심은 버려라. ㅁ·ㅂ·ㅍ 성씨 혈압에 이상 올 수 있으니 조심. 남쪽은 가지 말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