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19일 화요일 (음력 10월17일·기축)

▶ 쥐띠
점차적으로 운이 들어온다. 2·3·11·12월생 지나친 근심은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겠다. ㄴ·ㅂ·ㅎ 성씨는 쥐·말·양띠와 가까이하기 전에 그들의 진심을 먼저 파악할 것. 가까이하면 할수록 손해가 따를 수. 오늘은 운전 조심할 날.

▶ 소띠
1·5·9·10월생은 개미처럼 부지런히,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생각만큼 소득이 따라주지 않는구나. 그러나 실망하지 말고 더욱 더 힘을 내 인내하면 성취할 날 오겠다. 오늘은 없는 형편에 돈 나갈 곳이 많을 듯. ㅅ·ㅈ·ㅊ 성씨는 지나치게 신경쓰지 마라.

▶ 범띠
자기 기분에만 맞춰 주기를 바라지 말고 3·4·6·12월생은 본인 자신도 타인 의견을 수렴하는 자세로 인정을 베풀라. 대신 공과 사는 분명히 하고 끝맺음하는 게 좋겠다. ㄴ·ㄹ·ㅅ·ㅇ 성씨는 구설을 조심하고 건강에 신경쓸 것. 북·서쪽 길함.

▶ 토끼띠
51년생 2·3·5·10월생은 남에게 지지 않으려고 마음에 열심히 노력해 성공은 했으나 왠지 외롭고 쓸쓸한 날이구나. 항상 바쁘다가 문득 자신을 돌아보니 고독한 건 당연한 일. 아내의 위로와 말로 힘을 얻어라. 그리고 마음을 재충전해 하는 일 계속 추진하라.

▶용띠
혼자만의 고민에 사로잡히면 건강에 이상 올 수 있으니 3·4·5월생은 남쪽 사람에게 의논하면 힘을 얻겠다. 푸른색 옷이 당신의 기를 보충할 수 있으니 생활의 활력소로 삼아라. ㄱ·ㅂ·ㅈ 성씨 사업가는 오늘 실망하더라도 내일이 있으니 좌절하지 말고 용기를 낼 것.

▶뱀띠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으니 1·2·4·10월생 늦었다고 생각 말고 시작하라. 계속 추진한다면 좋은 결실 있을 듯. ㄱ·ㄷ·ㅅ·ㅍ 성씨 동·남쪽에서 힘이 솟는 소식 온다. 소띠나 닭띠, 용띠라면 그를 믿고 따름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보증이나 문서관계는 조심.

▶ 말띠
애정문제로 소송을 준비 중인 2·4·9·12월생은 얻는 것보다 잃는게 더 많으니 소송제기하지 말 것. ㄴ·ㅅ·ㅎ 성씨 무역업자나 회계사·세무사는 수입을 올리는 날이 되겠다. 단, 구설과 직원관리에 만전을 기하라. 변동이나 이동은 불리한 날.

▶양띠
누구든지 생각대로만 다 잘된다면 걱정이 없을 것이다. 3·6·11·12월생은 욕심만 버리면 모두를 잃게 되니 매사에 심사숙고하라. 처음에 잘 될 것 같지만 밑천이 없으니 금방 바닥이 드러날 시기니 주의할 것. ㅂ·ㅇ·ㅈ 성씨 신병으로 조심.

▶ 원숭이띠
근면 성실한 태도로 1·2·5·9월생은 주위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인정도 받아 본인 뜻을 성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다. 사적인 인간관계로 시간 빼앗기지 말고 지금은 일에 열중해야 할 때. ㄴ·ㅈ·ㅎ 성씨 사업가는 은행 대출이 용이한 날.

▶ 닭띠
가출했다 돌아온 아내의 이혼 요구를 3·8·11월생은 무조건 거절하라. 오늘은 큰 싸움도 감수해야 할 날이나 갈라서는 일만은 경솔히 결정하지 말 것. ㄴ·ㅅ·ㅎ 성씨 분가하는게 가정의 불화를 막는 길이니 부모님과 오해가 없도록 잘 의논함이 좋겠다.

▶ 개띠
무심코 던진 말이 와전돼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1·3·9·10월생은 조심하라. 아무리 가까운 사이더라도 말을 함부로 사용하면 구설을 면치 못할 듯. ㄱ·ㅂ·ㅎ 성씨는 사랑에도 기회를 포착해야 하는 법. 타이밍이 맞으면 과감히 애정표현을 할 것.

▶ 돼지띠
71년생 ㄱ·ㅈ·ㅍ 성씨는 사람을 사귀는 일도 한 명을 택하고 일도 하나에만 열중함이 좋겠다. 소·범·용띠에 대해 불만이 있으나 표현을 하면 사이만 더욱 악화되니 조심할 것. 10·11·12월생은 웃음꽃피는 하루. 검정색 옷으로 힘내고 서쪽은 피하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