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24일 일요일 (음력 10월22일·갑오)

▶쥐띠 = 여러 개에 집착하지 말고 하나만 선택하라. 계획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짜증내지 말 것. 2·8·11월생이 도움 주겠지만 경제적인 것을 요구한다면 피하라. 직업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라.

▶소띠 = 혼자 일을 벌리지 말고 가족과 함께 의논하라. 다른 곳에 생각을 두니 먹구름이 다가 올 수. 하나를 주면 둘을 얻을 수 있으니 ㄱ·ㅂ·ㅇ 성씨는 4·7·11월생을 좀 더 따스한 마음으로 대할 것. 한우물만 팔 것. 붉은색이 길하다.

▶범띠 = 뿌린대로 걷는 것이 자연의 이치니 남을 원망하지 말 것. 고독하고 힘들어도 자중자애하고 근신하라. 힘겹던 모든 일이 부부화합으로 쉽게 풀릴 듯. 1·5·12월생 일인 2~3역에 힘겹지만 의심보다 믿음으로 극복할 것. 노란색이 길.

▶토끼띠 = 마음의 병을 방치해두다가 우울증에 빠지겠다. 함께 협력을 이뤄 해결하면 4 ·5·7·11월생 고민의 실마리 풀리겠다. 혼자 고민하던 일 하나둘씩 해결의 기미가 보이면서 심신의 안정이 찾아드니 건강 또한 회복되고 만사 평온해 질 듯.

▶용띠 = 모든 것은 욕심에서 화가 생긴다. 64년생 ㅂ·ㅅ·ㅇ 성씨 잡념을 버리고 신중히 생각하라.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는 것을 깨달아라. 당신보다 더 우울하고 불행한 사람이 많다. 건강에 유념할 것.

▶뱀띠 = 혼자서만 애태우지 말고 53·65년 2· 5·7·11월생은 마음을 비우고 다시 시작하면 성취의 문이 열리니 침착하게 기다리는 자세도 현명한 방법. ㄱ·ㅂ·ㅅ·ㅈ 성씨와 뜻은 같으나 갈등으로 늪 속에 빠지는 격. 동 ` 서남쪽 길.

▶말띠 = 상대방의 의견만 듣지 말고 1·6·9월생은 자신의 의견도 내세워라. ㄱ·ㅁ·ㅇ 성씨의 마음을 알아 본 후 결정할 것. 서쪽이 행운.

▶양띠 = 계획만 멋지고 실속이 없겠다. 많이 번다고 돈 관리 소홀히 하다 곤란한 일 생길 수. ㄴ·ㅈ·ㅊ 성씨는 한 번 깊이 생각해 보라. 7· 12월생 더욱 신중히 할 것. 농담속에 진담 있을 수 있겠다.

▶원숭이띠 = 혼자 힘으로 살아가는 것이 힘들다고 무조건 호의를 받아들이다가 마음에 상처가 우려된다. 68년 4·7·9·11월생 냉정히 판단할 때, 마음을 비우고 치밀하게 미래를 설계하라. 남쪽이 길.

▶닭띠 = 출입하지 않아도 될 곳을 출입하다 지출도 많고 마음 고생할 우려 있다. 45년생은 ㄱ· ㅅ·ㅊ 성씨와 더욱 가까이 하고 상부상조하는 것이 좋겠다.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않는 것이 좋겠다. 건강 또한 주의가 요망된다. 파란색이 행운.

▶개띠 = 이제까지 잘 참아 왔구나. 마음의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이제는 평온을 찾을 수 있다. 70년 2·8·12월생 자신감을 가져라. 자녀에게도 관심가져야 할 때. 토끼·말·개띠와 계획하면 길할 수. 동쪽 길.

▶돼지띠 = 가정과 사업 모두 이상무. 무리하게 행하지 말고 내실을 기하며 진행할 것. 1·4·9·11월생 애정적으로 마음의 갈등이 심할 듯. 과민신경은 피해야 건강을 지키겠다. 71년생 ㅂ·ㅅ·ㅎ 성씨 아직은 사랑보다는 우정을 생각할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