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3년 11월28일 목요일 (음력 10월26일·무술)

▶쥐띠=서로 의견차이로 계획한 일에 차질이 있겠다. 어려운 고비를 성실함으로 극복하면 반드시 돌아오는 게 있을 듯. 외로움을 억지로 극복하려 하면 부작용이 오히려 클 수 있다. 형제와 자녀도 당신 편은 없구나. 버린 것 찾으려다 많은 것을 잃는 수.

▶소띠=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아 나서라. 상부상조하면 안 되는 일이 없을 듯. 침체했던 일들이 하나씩 풀릴 수. 과욕은 금물. 미혼자 5·7·9월생은 완전한 인연을 찾으려면 서·남쪽에서 찾아보라.

▶범띠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 할 때다. 오가는 사람들의 말에 동요하지 말고 안정을 찾는 게 좋다. 애정운은 3·5·7월생은 기다림 속에서 답답함을 느끼게 되는 세월이다. 원숭이·양·소띠를 경계함이 좋을 듯.

▶토끼띠=지금은 힘들고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낙심하는 것은 금물. 서서히 당신의 운은 열릴 것이다. 건강관리에 신경 쓰고 ㅂ·ㅈ·ㅎ성씨를 조심한다면 생각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1·7·9월생을 사랑하는 자는 그의 고마움을 알라.

▶용띠=정성이 지극하면 하늘도 돕는다. 맡은 바 일에 신의를 지키고 충실하면 더욱더 대성할 듯. 남의 일에는 참견하지 않는 게 어떨까. 그동안 쌓아온 애정에 배신감을 느끼는 시기다. 부부는 서로서로 위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때.

▶뱀띠 =모든 일은 즐겁게 하는 게 중요한 법. 필요 이상으로 많은 사람을 끌어들이면 오히려 복잡해지니 신중히 검토해서 추진하면 좋겠다. 5·6·9월생은 애인에게 불만이 생기고 짜증이 난다. 직업 전선에서 충실히 뛰어라. 당신은 모든 게 가능하다.

▶말띠 =옳다고 생각하면 절대 물러서지 않는 성격이나 잠시 한 발 뒤로 물러설 것. 건강은 세상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으니 조심하라. 자신의 능력은 최대한 살려라. 자신감이 필요한 때. 오늘 하루 물놀이를 조심함이 좋을 듯.

▶양띠=재물과 문서를 놓고 송사가 있겠으니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지혜롭게 처신하는 게 좋을 듯. 애정운은 늦었지만 부모·형제의 뜻을 따르는 것도 좋겠다. 1·9·11월생 자녀와 금전문제로 갈등이 커지니 건강에도 이상이 있을 듯.

▶원숭이띠=하는 일이 잘된다고 마음이 들뜨면 실수를 저지를까 두렵다. 책임을 다하고 끝마무리에 신경을 써야할 듯. 꺼진 불도 다시 보자라는 말을 명심해야 하는 날. 모임은 될 수 있으면 피하라. 3·5·11월생 특히 언행에 조심. 구설이 뒤따르니 스스로 자중함이 좋겠다.

▶닭띠=참을성과 끈기가 대단하지만 때로는 덕이 없어 오해를 받을 수 있다. 일은 잘 풀리지만 소득은 불만족스럽다. ㅂ·ㅊ·ㅇ성씨 애정은 항상 술에 물 탄 격이며 돈 문제로 시달릴 일이 있을 듯.

▶개띠=친지 간에 덕이 없어 베풀고도 원망만 받는다. 애정에는 진실한 정이 필요할 때. 가정의 평화를 유지함이 좋을 듯. ㄱ·ㄴ·ㅊ성씨 남녀 간에 이익을 위해 사귀다가는 망신수가 뒤따르니 조심하라. 자만심은 금물.

▶돼지띠=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될 듯. 경쟁을 뚫고 더욱더 힘을 내는 것이 좋겠다. 형제간에 금전거래는 심사숙고해 처리하는 것만이 오해가 없을 듯. 각별히 조심하고 자신감을 가져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