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영국 로맨틱 코미디 'About time' 관람

이쁜 마눌님 모시고 힐링 영화관람은 About time. 이 영화는 영국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주인공 팀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로부터 듣게되는 가문의 비밀을 듣게됩니다.

나에게 주어진 시간만을 되 돌릴수 있는 능력. 히틀러를 죽이거나 할 수는 없지만, 미래의 시간을 바꿀수는 없어도 지나간 과거로 돌아가 되돌릴 수 있는 능력.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우연하게 만난 사랑스런 여인 메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됩니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으로 얻기까지의 좌충우돌. 하지만 그와 그녀의 사랑이 커질수록 팀을 둘러싼 주변은 미묘하게 엇갈리고, 예상할수없는 사건들이 여기저기 터지기 시작하는데 어떠한 순간을 다시 살게 된다면, 과연 완벽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요?

제일 가슴깊이 파고드는 팀의 아버지가 팀 결혼식에서 하객들에게 전하는 이야기입니다.

"남자 중에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딱 셋입니다. 쌀쌀맞았던 아버진 빼고 애들 삼촌 데스먼드와 소울 가수인 B.B.킹 그리고 제 아들 놈이죠. 전 결혼하는 부부들에게 딱 하나만 조언합니다. 누구나 비슷한 길을 간다. 결국 옛 얘기만 늘어놓는 노인이 될 뿐이다. 하지만 결혼만은 따뜻한 사람과 하도록 해라 라고 말이죠. 저 아이는 따뜻합니다. 심성이 착하죠. 내세울 게 별로 없는 제게 자랑스러운 게 하나 있다면 제 아들의 아버지라는 것이죠."

나도 내 아들의 결혼식에서 이런 멋진 말로 사랑한다는 표현 할 수 있을까요? 오래만에 힐링 영화 한편 감상했습니다. / http://blog.daum.net/ahnjj1298/15697022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