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3년 12월26일 목요일 (음력 11월24일·병인)

▶쥐띠 = 이웃이나 친구 간에 금전 거래를 하다가 의견대립이 생겨 법정까지 갈 수 있다. 양보하는 마음으로 화해하는게 좋을 듯. 만약 그것이 어려우면 동쪽사람에게 조언을 받는 것이 화합의 원동력이 된다. 친목도모 형제간 모임 있으나 의견충돌 조심.

▶소띠 = 뜻을 합하니 만사가 형통할 운. 가까운 관계가 아닌 사람이 귀인이 될 수 있으니 덕을 베풀라. 미래에 득이 될 것이다. ㅂ·ㅇ·ㅎ성씨 오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그러나 타인의 일에 끼어들어 피해를 입게 되니 사람이 모인 장소는 피하라.

▶범띠 = 남의 처지를 이해하고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하면 큰 수확이 있겠다. 애정은 미혼이라면 적극적인 태도로 접근하라. 좋은 소식 들릴 듯. ㅅ·ㅊ·ㅂ성씨 여행길에 운전조심. 특히 밤길 운전은 오늘 하루 쉬면 어떨지.

▶토끼띠 =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보류했던 문서관계에 좋은 일 있겠다. 사업은 번창할 운이니 직원관리를 철저히 하라. 1·4·6월생은 불로소득에 욕심을 부리게 되면 더 큰 손해를 볼 듯. 사업보다는 취직함이 좋겠다.

▶용띠 = 가정 일에 신경 쓸 때다. 자녀문제로 고심할 일 있겠다. 소홀히 하지 말고 일찍 귀가해서 살펴라. ㅅ·ㅂ·ㅍ성씨를 조심하고 적색 옷을 피하는게 좋은 날. 서두르지 말고 현재위치에서 재도전하라. 투기는 불길.

▶뱀띠 = 어쩔 수 없이 남의 일까지 책임져야 할 일 있을 듯. 좋은 맘으로 처리해 줘라. 부부간에 언행불손으로 모든 일 지장이 크겠으니 3·9·11월생 조심할 것. 당신의 마음은 언제나 허무하다 생각하지 말고 부부가 함께 대화로 풀어나가길.

▶말띠 = 헤어져있던 형제나 친구에게서 기쁜 소식이 들릴 듯. 만나게 되면 그로 인해 지출이 많고 실수 유발할 우려 있다. 음주를 한다면 후회할 일 생기니 유의할 것. 일찍 귀가함이 좋다. 서쪽은 가지도 말고 부탁도 받지 마라.

▶양띠 = 직장 동료 간에 중간다리 역할을 잘해서 칭찬도 받고 술자리도 생기겠으나 시기하는 자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할 것. 5·7·11월생은 마음이 약한 것이 흠이구나. 감색은 자신감이 생기는 색. 송사건은 눈물.

▶원숭이띠 = 마음이 두 곳에 가 있어 산만하니 한 가지 일도 제대로 못할까 염려된다. 마음을 곧게 하고 소기의 목적을 완수할 것. 자녀 일로 놀랄 일 있겠다. 친구의 문제에 개입하지 마라. ㅂ·ㅊ·ㅎ성씨 먼길 외출은 삼가.

▶닭띠 = 운이 막혔다고 한탄 말고 아내의 말을 따르라. 아내의 말을 듣는 것도 때론 현명한 방법일 수 있다. 동업자간 금전거래 불화가 예상되니 신중을 기하라. 3·7·9월생은 더욱더 조심함이 좋겠다.

▶개띠 = 앉아서 주고 서서 받는 격이니 거래를 할 때는 보증인이 있어야 좋을 듯. 북쪽방향에 ㅂ·ㅁ·ㅇ성씨를 경계하라. 신경질환과 소화에 조심하고 출입이 잦은 곳은 피하는 게 좋겠다. 자식과 애정으로 한숨 쉴 일 있을 듯.

▶돼지띠 = 가정적인 여성이지만 뜻 밖의 외출로 인해 가정불화를 야기 할 수 있으니 자제함이 좋을 듯. 모임이 있다면 보류하는 것이 현명하겠다. 3·5·9월생은 분수를 지켜서 처신하라. 자식문제로 근심이 있을 수.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