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3일 금요일 (음력 12월3일·갑술)

▶쥐띠 = 매사가 순조로우나 무모한 일에 손을 대면 실패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너무 집착하면 일을 망친다. 시간이 많다고 장난하지 마라. 불륜을 저지르지 마라. 일생동안 후회할 일 생긴다. ㅁ·ㅂ·ㅍ성씨는 유혹에 빠질까 염려됨.

▶소띠 = 새로 세운 계획에 좋은 결과 있을 듯. 비가 온 후에 땅이 다져지는 것처럼 이제는 흔들림 없이 잘 될 것이다. 다가오는 사랑을 차분한 마음으로 받아들여라.

▶범띠 = 인내하라. 그게 최선이다.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이번 휴가 때는 고향이라도 찾아가는 것이 좋겠다. 연초록·재색이 오늘의 에너지가 될 것이다.

▶토끼띠 = 아무도 몰라준다고 낙심하지 마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 있을 것이다. 여인의 도움으로 귀인을 만날 수. 이사나 변동에 착수하라. 오늘은 휴식이다. 강한 적색으로 착용.

▶용띠 = 새가 둥지를 떠나니 방황하는 수다. 고전 할지라도 희망을 가져라. 빛이 보인다. 용기만이 희망의 등대이다. 멀리있는 사람을 기다려라. 행운 있을 듯.

▶뱀띠 = 성사가 될 듯한 혼인이 구설이 있을 듯하구나. 모략을 잘 피해감이 좋을 듯. 맞장구 치지마라. 친구 간에 의가 상한다. ㄴ·ㄷ·ㅅ·ㅈ성씨가 방해가 된다. 보랏빛 빨강이 좋다.

▶말띠 =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려라. 자기 자신은 스스로 움직여야 한다. 산책이라도 하면서 마음을 달래는 오후가 되면 좋을 듯. 쉬는 것도 노는 것만큼 중요하다.

▶양띠 = 들떠있는 마음으로 불필요한 계획을 세우면 안된다. 피로가 누적돼 내일을 망치며 가정에 걱정이오니 자중함이 좋겠다. 동·북쪽에는 생각도 마라.

▶원숭이띠 = 공든 탑이 무너질까 두렵다. 알지도 못하는 연인 따라 여행하다 큰 코 다칠까 두렵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고궁이라도 걷는 것이 좋겠다. 검정색 불길.

▶닭띠 = 어두운 구름이 걷히고 태양이 빛나니 어찌 상쾌하지 않을까.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고 했다. 생각지도 않던 기쁜 소식이 올 듯. 북쪽 사람이 도와주니 힘이 들지 않다.

▶개띠 = 고집대로 일 처리를 하지 마라. 내일을 위해서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섬이 좋겠다. 외출할 때 자동차는 가지고 나가지 마라. 술 마실 일이 있다. 남쪽에서 기다린다. 남색은 피하라.

▶돼지띠 = 믿음이 불화를 물리칠 수 있다. 가정의 화목이 제일이다. 멀리서 그대를 사모하는 사람이 있다. 모험은 금물이다. 서쪽사람이 경쟁자가 될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