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4일 토요일 (음력 12월 4일·을해)

▶쥐띠 = 명예를 드높일 때가 눈앞에 와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더욱더 노력하길 바란다. 자신감을 가져라. 연타석 홈런을 날릴 듯. 약속에 늦지 마라. 귀가는 일찍 할 것.

▶소띠 = 자기 것만 챙겨라. 남의 것까지 챙겨주다가 오해를 받는다. 동·북쪽으로 여행하는 것은 모두 잃게 된다. 흰색·검은색은 입지마라. ㅁ·ㅂ·ㅍ성씨 출입금지.

▶범띠 = 남에게 미루지 않고 최선을 다한 결과가 오늘 나온다. 10·11·12월생은 녹색옷을 입지마라. 더욱 구설이 따른다. 검정·흰색으로 자신을 꾸밀 것.

▶토끼띠 = 문 밖 출입을 금하고 하루를 근신함이 어떨까. 늦게 집을 나서는 일은 삼가라. 전화로만 연락하는 것이 더 효과가 크다. 오늘 사업은 서·동쪽에서 수입이 많다. 방향을 잘 선택할 것.

▶용띠 = 아랫사람을 경계하라. 말조심이 필요하다. 우연치 않게 봉변을 당할지 모르니 ㄱ·ㄴ·ㅈ성씨가 아랫사람이면 말조심하라. 북쪽사람과 대화를 조심하라. 구설수 있을 수.

▶뱀띠 = 어려운 일을 도와줄 사람이 있겠다. 동쪽사람에게 청하면 성사될 듯. 우는 아이 젖 준다는 말을 잊지 말라. ㄱ·ㅅ·ㅈ·ㅇ성씨는 도움 받는 날이 될 듯. 은인이 될 수 있다.

▶말띠 = 하는 일에 신중을 기하라. 인내를 가지고 임하기를 바란다. 일확천금을 노린다면 잘못된 생각이다. 남의 말을 무시하지마라. 노력의 대가는 늦은 시간에 온다. ㄱ·ㅇ성씨 길.

▶양띠 = 방해하는 자가 있으니 조심하라. 생각대로 안 된다고 상대방에게 당신의 감정 변화를 보이지 마라. ㅈ·ㅁ·ㅎ성씨가 시기할 듯. 서쪽사람이다. 다정하게 대하라.

▶원숭이띠 = 몸은 고달프더라도 득은 있겠다. 투지와 노력으로 밀고 나가면 승리하리라. 상대가 당신의 눈빛에 굴복하리라. ㄱ·ㅅ·ㅈ·ㅇ성씨는 승전가를 울린다. 고생 끝에 낙이 있다.

▶닭띠 = 순서대로 처리하라. 급해도 서둘지 않으면 곧 그 일의 성사 소식이 들릴 듯. 있는 곳에서 떠나고 싶으면 떠나라. 그러나 ㄱ·ㅅ·ㅇ·ㅂ성씨는 그 말을 믿지 말라.

▶개띠 = 인덕이 없으니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알아주는 이 없구나. 그러나 언젠가는 때가 올 것이다. 외로워도 홀로서기를 시도하라 ㄱ·ㅂ·ㅇ·ㅊ성씨는 말 뿐이다.

▶돼지띠 = 기다리는 마음도 때로는 필요할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서 참을성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면 웃음꽃 피우리라. ㄱ·ㅂ·ㅇ성씨가 당신의 마음을 알고 있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