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18일 토요일 (음력 12월18일·기축)

▶쥐띠 = 분수를 지키고 오만하지 말 것. 열심히 인내하며 씨를 뿌리면 오병이어의 결실이 있으리라. 친지와 우애를 돈독하게 해야 하고자 하는 일을 이룰 수 있다. ㅇ·ㅈ·ㅍ성씨가 도움 주겠다.

▶소띠 = 꽃병에 물을 갈아주는 마음은 자신의 사업에서 에너지를 얻는 것과 같다. 직장 환경을 바꾸는 것도 생각할 기회를 준다. 서쪽·동쪽을 보고 앉는 것이 좋겠다.

▶범띠 = 욕심을 너무 부리지 말 것. 타인에게 베풀어라. 하나주면 셋·넷을 얻을 오늘이다. 검정색이 행운을 준다. 남쪽이 길한 방향이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 할 것.

▶토끼띠 = 길 떠나는 것을 삼가라. 거처를 가족에게 반드시 알리고 길을 걷는 것이 좋겠다. 특히 당신이 여자라면 주의할 것이 많다. 서쪽 근신하고 말 조심 할 것.

▶용띠 = 어둠이 있으면 밝음도 있다. 어제 일에 낙심 말고 남쪽에 일을 추진하라. 재색이나 적색 옷으로 갈아입고 힘을 내라. 멋지게 추진할 수 있다. 남쪽이 길함.

▶뱀띠 = 경쟁자가 많다고 짜증내서는 안된다. 입구 쪽 창문을 4·5·6월생은 녹색썬팅으로 바꿔라. 경쟁이 사라질 듯. ㅂ·ㅇ·ㅅ성씨와 싸워 이길 것이다. 그러나 서쪽사람은 이길 수가 없다.

▶말띠 = 주워진 자기 몫은 스스로 챙겨라. 자칫 남에게 빼앗기기 쉽다. 타인을 무시하지 말고 존경심을 발휘하라. 오늘은 술을 조심하는 게 어떨까. 남쪽에 가면 집에 못 간다. ㅇ·ㅈ·ㅎ성씨는 주머니를 늘 가볍게 하라.

▶양띠 = 지혜를 가지고 업자와 교제해야 한다. 사업과 관련된 지혜가 트이는 오후에 그들과 함께함이 좋을 듯. ㅅ·ㅈ성씨가 서쪽에 있으면 그 사람은 피할 것.

▶원숭이띠 = 기회를 놓치지 말고 아랫사람들에게 화내지 말며 칭찬을 아끼지 말 것. 메아리가 되어 당신에게 온다. 동쪽에 업체가 있으면 그쪽 식구들에게 더 자주 칭찬을 할 것.

▶닭띠 = 몸에 흉터가 있다고 목욕탕에 가지 못하는 것은 아니다. 내 것도 남의 것도 흉은 있기 마련이다. 물건을 사고파는 일이 생긴다. 시비가 정오쯤에 있을 듯. ㄱ·ㅁ·ㅍ성씨다.

▶개띠 = 남쪽에 이력서를 냈다면 답장이 온다. 갈증이 난다고 물을 급하게 마시면 냉수에 체할 수가 있다. 오후 늦게 가라. 좋은 일이 있을 듯. 의류·지물 종류 업체는 길하다.

▶돼지띠 = 심신이 피로하니 산책이라도 하는 것이 좋겠다. 쓸데없는 낭비라고 생각 말고 귀가 할 때 선물을 하라. 마음이 한층 편할 것이다. 과거 얘기는 하지 말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