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21일 화요일 (음력 12월21일·임진)

▶쥐띠 = 항상 약속은 중요한 것인만큼 오늘의 약속은 꼭 실행하라. 진실한 마음으로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에 만족하다보면 저절로 복이 찾아오게 된다. 6·11월생에게 약속은 미래를 설계하는 것.

▶소띠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처음부터 조건을 내세우지 말라. 당신의 깊은 뜻은 차차 전달된다. 남쪽사람 ㅇ·ㅂ성씨가 도와줄 것이다. 여자의 유혹에 빠지면 영원히 후회한다.

▶범띠 = 자녀들을 위한 시간을 가져라. 관심을 갖고 부탁에 응하라. 탈선할까 걱정이다. 가족의 건강은 사업의 건강에 직결된다. 범·개·쥐띠 자녀에게 많은 관심을 요한다.

▶토끼띠 = 해가 지기 전 서쪽사람에게서 원망의 목소리가 높다. 그에게서 연락이 있기 전에 먼저 찾아가라. 평온이 올 것이다. 화사한 색깔 옷이 어두운 마음을 밝게 해 줄 것이다.

▶용띠 = 최정상을 밟기 위해서 열심히 뛰었지만 마음은 허전하다. 그런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는 건 가족뿐이다. 일찍 귀가하라. 4·7·10월생에게 행운.

▶뱀띠 = 독수리는 높이 오를수록 자기 뜻을 성취하듯 자기 재능을 높이 평가하면 자신의 뜻을 펼치겠다. 아내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마라. 과거를 회상하는 저녁이 되었으면 한다. 8·11월생 부부싸움 조심.

▶말띠 = 작은 것에도 만족하라. 힘들어도 신용이 재산이니 약속을 이행하라. 서방에 힘이 되어 줄 사람이 있다. 결단이 필요할 때. 시간을 끌면 역부족이다. 흰색과 남색을 함께 입지 말 것.

▶양띠 = 푸른 초목이 있으면 평화의 낙원동산이 된다. 땅은 있는데 어찌 물과 풀이 없느냐고 한탄 하지말고 동쪽으로 눈을 돌려라. 우물이 있다. 노력 없이 결실이 있겠는가. 뱀·원숭이띠가 힘이 되어 줄 듯.

▶원숭이띠 = 욕심을 버려라. 친지나 친구 간에 재물로 인해서 불편한 일이 생길까 두렵구나. 상대를 존중하고 고집을 버리면 답답한 일 풀린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병이 온다. 북쪽에 약을 복용.

▶닭띠 = 메마른 땅에 만물이 소생하기 위해서는 봄이 오고 단비가 내려야 한다. 생업이 잘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재능 뿐만아니라 식구들의 노력도 중요하다. 더욱 화합하라. 번창하리라. 닭띠는 간판에 적색을 두면 안된다.

▶개띠 = 타인의 힘에 너무 의지해서는 안된다. 자리를 뜨면 귀한 손님 왔다간다. 인내로 극복하면 만사가 대길. 2·9·11월생인자는 노력과 지혜를 갖으라. 동·북쪽에 길손이 온다.

▶돼지띠 = 막중한 일이 앞에 있으니 신중을 기해서 처리하도록. 윗사람의 조언은 천금보다 낫다. 누구의 도움도 받는 게 좋겠다. 자취 생활에 힘이 드는구나. ㄱ·ㄴ·ㅇ·ㅈ성씨 오늘 계약은 내일로 하라.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