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22일 수요일 (음력 12월22일·계사)

▶쥐띠 = 자신의 말에 책임을 져야 한다. 배우자와 대화하라. 배우자의 지혜가 당신에게 힘을 준다. 오늘은 여성 귀인이 따르는 날이니 동쪽이 대길 방향이며 닭띠 여성에게는 해가 되니 조심하라.

▶소띠 = 계약은 내일로 미뤄라. 애교 있는 말투의 여자를 조심하라. 자신에게 충고하는 자가 귀인이 될 듯. 오늘만큼은 애인과 통화하라. 시간이 늦더라도 반드시 해야한다. ㅁ·ㅂ·ㅍ성씨는 길함.

▶범띠 = 생각한 일이 늦어진다고 급하게 서둘지 마라. 산에서 물을 찾지 말고 계곡에서 물을 찾아라. 물소리가 들리는 남쪽이 행운이며 ㄴ·ㅇ·ㅎ성씨는 소원 성취하겠다.

▶토끼띠 = 경쟁보다는 협조가 필요할 때다. 남의 것만 탐내지 말고 상부상조함이 어떨까. 서쪽사람의 달콤한 말에 속지마라. 달콤함 속에는 아주 쓴 맛이 숨어 있는 것을 기억하라.

▶용띠 = 자본이 없어도 과감히 추진하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날. ㄱ·ㅇ성씨는 동쪽에 도움 줄 사람이 있다. 이성으로 생각 말고 사업적으로만 생각하라.

▶뱀띠 = 주변이 다소 어수선하더라도 침착하게 자신의 일만 처리하면 좋겠다. 천둥은 비를 몰고 오는 소리다. 그대는 비를 기다리고 있지 않는가. ㅂ성씨가 귀인이 될 것 같다.

▶말띠 = 분주하기만 하고 소득이 없구나. 무엇이든지 신중을 기해서 일을 처리하라. 과욕을 버리고 순리대로 진행하라. 분수를 지키면 좋을 듯. 애인과 사랑을 꽃 피우는 날이다. 마음껏 사랑해주라. 서·북쪽이 더 좋은 쪽.

▶양띠 = 계획한 일이 안된다고 낙심하지 마라. 오후에는 기쁜 소식이 있겠다. 참을성이 필요하다. 대립이 생길 수 있겠다. ㄱ·ㅂ·ㅅ성씨를 경계함이 좋고 동쪽바람이 땀을 식혀줄 것이다.

▶원숭이띠 = 목적을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지만 마음처럼 일이 풀리지 않는구나. 분수를 지키고 한 걸음 뒤로 물러섰다가 전진함이 좋겠다. 나약함에는 적색·푸른색이 용기를 주는 색이다. 갈아입으라.

▶닭띠 = 자신 만만하다가 예기치 않는 일이 생기겠다. 재물이나 여성 문제로 망신수가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하라. 미인계가 아닌가 생각도 해 봄이 좋을 듯. ㅇ·ㅂ·ㅅ·ㅈ성씨들이 주의해야 할 날.

▶개띠 = 기다리던 승진이나 경사가 있겠다. 권위의식을 버려라. 과욕은 금물. 꽃을 피우는 나무는 열매를 맺는다. 결실은 때가 돼야 맺어진다. 오늘이 그날이다. ㄷ·ㅈ·ㅁ성씨가 행운의 날 일 듯.

▶돼지띠 = 당신에게도 곧 봄이 찾아 오겠다. 언어를 조심하라. 다 된밥에 재 뿌릴까 염려된다. 오늘은 손에 드는 것이 없으면 좋겠다. 위험이 따른다. 남쪽을 피할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