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23일 목요일 (음력 12월23일·갑오)

▶쥐띠 = 물은 고여 있으면 썩어버리는 것. 돈은 돌아야 가치가 있다. 교만하지 말고 사정이 딱한 사람에게 담보라도 잡고 돈을 빌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 물은 흘러야 산다. ㄱ성씨는 주지마라.

▶소띠 = 경쟁자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어디에나 경쟁자가 있다. 하지만 지혜롭게 대처하라. 황소 같은 고집은 버리고 슬기롭게 대처하라. 흰색 남색이 오늘의 기분 좋게 하는 색이다.

▶범띠 = 개미 같은 부지런함과 뱀 같은 능글맞음으로 오늘의 시련을 넘겨라. 남쪽에서 당신의 사정을 들어줄 사람이 있다. ㄷ·ㅅ·ㅍ성씨가 행운을 가져다 줄 운세다.

▶토끼띠 = 목적이 없이 길을 걷는 사람처럼 동서로 분주하니 계획에 차질이 있겠다. 상·하 사람보다 가족과 협조하여 그 일에 진행함이 좋겠다. 남쪽이 길방.

▶용띠 = 부부간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았다 해도 직장에서는 내색이 없는 당신의 여유 있는 생활철학으로 하루를 잘 넘길 듯. 미혼남녀는 데이트 신청이 있는 날. ㅁ·ㅈ·ㅇ성씨 길조.

▶뱀띠 = 형제간에 우애가 깨질까 두렵구나. 당신을 제일 잘 아는 사람은 형제뿐이니 우애를 돈독히 하면 심신이 편하며 사업 진행이 잘될 듯. 오늘의 행운은 미색 주황색 입은 여성들에게 있다.

▶말띠 = 여성에게 약하다고 하지마라. 강한 남성을 낳은 것은 여자이며, 재벌도 여자가 낳았다. 약한 자가 강한 자가 된다. 오늘의 자신감은 내일을 연다. 북쪽에 배필.

▶양띠 = 마음의 문을 열줄 아는 사람이 되어라. 남에게 베풀어야 자기에게도 득이 있음을 알 것. 제아무리 좋은 연장이라도 안 쓰면 녹스는 법. ㄱ·ㅂ·ㅇ·ㅌ성씨에게 도움을 주라.

▶원숭이띠 =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버리며 진실이 보인다. 상공인은 운이 열릴 것이다. 문서 처리를 잘 해야겠다. 구설이 따를 듯. 쥐·범띠 사람에게서 거래처가 트인다.

▶닭띠 = 좋아하는 친구의 음주를 막아라. 큰 화가 있을까 두렵다. 친구를 일찍 귀가 시키는 사람이 되어보는 것도 좋겠다. 사업이 잘 된다고 지금의 상황에 취하는 것은 금물. 가까운 사람을 조심. ㄱ·ㅇ·ㅅ·ㅂ성씨는 피할 것.

▶개띠 = 매사가 힘에 겨워 부담스럽지만 남쪽에 있는 ㄱ·ㅇ·ㅂ성씨에게 도움을 청해서 의논하면 일이 성사될 듯. 여성은 자녀가 신경쓸 일이 생길 듯. 자녀의 고집을 꺽지 마라.

▶돼지띠 = 화를 참아라. 즐거움이 찾아 올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일도 참고, 동료의 실수에도 참아 당신의 깊은 내면은 보여주도록. ㄱ·ㄴ·ㅁ성씨들이 마음 상하게 할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