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24일 금요일 (음력 12월24일·을미)

▶쥐띠 = 아침이 상쾌하면 하루가 즐겁다. 일이 즐거우면 인생은 낙원이다. 오늘 하루는 순조롭게 풀리겠다. 연인과 약속도 있겠다. 토끼·개띠는 남색 옷 길. 남쪽에 가지 않는 것이 도움이 될 듯.

▶소띠 = 상관의 충고가 출세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귀담아 들어라. 어른말씀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말도 있듯이 오후에는 ㅂ·ㅇ·ㅍ성씨는 서두르면 손해보다 서서히 진행하라.

▶범띠 = 잔잔한 바다는 유능한 항해사를 만들 수 없다고 했듯이 고생은 성공의 지름길. 극복하라. 목표한 위체에 도달할 것이다. ㅇ·ㅂ·ㅁ성씨는 서두르면 손해가 온다. 서서히 진행하라. 길하다.

▶토끼띠 = 교통사고가 빈번하다고 천리 길을 걸어가겠는가. 범을 잡으려면 굴속에 들어가라. 용기만 있다면 해낼 것이다. 오늘은 검정·쑥색이 행운을 줄 것이다. 여자는 미색이 길함.

▶용띠 = 성격을 차분하게 할 필요가 있다. 오늘은 당신의 성격을 진단하는 날이다. 차분한 자세로 일에 열중하라. 오후에는 뭔가가 이루어질 듯. 북쪽에 있는 사람에게 말만 조심하라.

▶뱀띠 = 천하장사는 하루아침에 이뤄지는 것이 아니다. 나태한 자에게는 결실이 없다. 타인에 도움을 바라지 말고 자기소신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다. 용·뱀띠에게 힘을 구하라 도와줄 것이다.

▶말띠 = 부모를 원망하지 말라. 부모가 되어보면 알게 된다. 당신이 부러워 하는 빌딩주인들은 과거에 땀 흘려 일한 주인공들이다. 노력만이 부를 얻게 된다. ㄱ·ㅁ·ㅂ·ㅇ성씨 모험삼가.

▶양띠 = 목적이 없는 행선지는 다리만 아프고, 저축 없이는 미래를 보장 할 수 없다. 노력 없이 뭘 잡으려 하느냐. 답답하구나. 쥐·돼지·원숭이띠는 윗사람에게 잔소리 듣는 날이 될 듯.

▶원숭이띠 = 개구리가 움츠리는 것은 더 멀리 뛰기 위함이다. 어깨를 펴고 용기를 가져라. 좌절하지 않아도 되겠다. 뿌린 자에게는 결실이 있다. 노력한 자만이 성공을 얻는 법. 서·북쪽 길함.

▶닭띠 = 과거는 모두 잊고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뛰자. 자기 발전은 노력해야만 이룰 수 있다. 동쪽 사람이 용기를 줄 운세다. 찾으라. ㄱ·ㅇ·ㅅ성씨는 오전 중으로 만날 듯하다. 때는 오늘 뿐이다.

▶개띠 = 경쾌한 하루가 시작되는구나. 그동안 찾던 귀인이 남·동쪽에 있다. 쑥색이나 재색옷입은 사람으로부터 좋은 소식 있을 듯. 음주를 삼가고 음식조심.

▶돼지띠 = 투기로 망하고 투기로 부부간에 갈등이 있던 당신 또 그쪽에 미련이 있는가? 함부로 처신하면 인생 전체를 망친다. 명심하라. 서·남쪽에서 유혹이 온다. 투기는 금물. 갈색이 길조이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