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25일 토요일 (음력 12월25일·병신)

▶쥐띠 = 직장인은 뜻하지 않은 일로 상사에게 인정받는 일이 있을 듯. 취직을 원하는 사람은 기쁜 소식이 있겠고, 연인과도 즐거운 저녁이 되겠다. 4·5·11월생에게 행운이 넘치는 날.

▶소띠 = 선배의 말을 존경하라. 득이 있겠다.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희생하면 칭찬 받고 술도 생기는 날. 북쪽사람으로부터 이득을 얻고, 동쪽사람에게는 핀잔 한 마디 들을 듯.

▶범띠 = 사소한 일로 구설수가 있겠다. 늦은 시간까지 말조심. 자신을 다스리는 하루가 돼야 한다. 특히 음주운전을 삼가라. 가족도 편들어 주지 않는다. ㅂ·ㅅ성씨는 길함.

▶토끼띠 = 어두운 곳에서 빛을 얻는 격이니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듯. 열심히 뛰어서 목적지에 도착하면 꽃목걸이가 기다린다. ㄴ·ㅇ·ㅁ·ㅊ성씨는 서쪽사람만 조심할 것.

▶용띠 = 새로운 것을 구상하려 하지만 투기는 금물. 화목한 가정이 사업으로 인해서 불화가 있을 듯. 옛것을 지켜야 평온이 유지될 듯. 8월생은 분발하라. 당신을 돕는 사람이 분명히 있다.

▶뱀띠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이곳저곳에 뿌리기만 했지 소득이 없구나. 집념을 가지고 열심히 거둬라. 행운이 온다. 말·쥐·양띠는 수입이 짭짤하다.

▶말띠 = 군중심리에 이끌려 자칫 관재수가 있겠다. 사람 많은 곳에 가지마라. 꽃이 피기도 전에 꺾이는 격이니 조심. 동쪽방향에서 기쁜 일이 있다. 늦은 시간에 슬픔이 온다.

▶양띠 = 욕심 때문에 명예가 손상될 수 있다. 남에게 양보심을 발휘해서 자신을 낮춰 보라. 전화위복이 될 수 있다. 토끼띠·닭띠가 당신에게 행운을 줄 것이다.

▶원숭이띠 = 자기 능력만 믿고 교만해서는 안 된다. 주변에는 당신보다 나은 실력자가 그 자리를 노리고 있다. 자만심은 금물. 회색이나 붉은색 옷을 착용한 자는 특별히 주의할 날.

▶닭띠 = 콩 심은데 팥이 나지 않는다. 생각이 행동으로 변하는 이치를 아는 하루가 되어 보라. 삶의 도움이 되리라. ㄱ·ㅁ·ㅇ성씨는 수입이 기분 좋은 날이다.

▶개띠 = 직장에서 기분 좋은 날이다. 소·돼지띠에게는 승진소리가 들릴 것 같고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전화벨이 울릴 것이다. 서쪽음식이 소화불량의 근원이구나. 음식조심.

▶돼지띠 = 매사에 신중을 기하라. 자기재능만 믿고 도장을 함부로 찍으면 관재수가 생긴다. 지나간 기차에 손을 흔들어도 멈추지 않는 법. ㅁ·ㅌ·ㅎ성씨는 경계함이 좋을 듯.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