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26일 일요일 (음력 12월26일·정유)

▶쥐띠 = 오늘따라 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그대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너무 늦게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에 짜증만 늘 것이다. 용띠가 길손이다.

▶소띠 = 힘에 겨운 일을 굳이 혼자서 하려고 하지 말아라. ㄴ·ㄷ·ㄹ성씨의 이름을 가진 사람과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주변에 신경을 쓰고 찾아보라. 그대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투기는 금물이다. 검은 옷이 불길하다.

▶범띠 = 오늘은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마라. 주머니에 당신의 손이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이다. 인생길은 즐거움만 있는 게 아니다. 잠시 명상의 시간을 가져라. 차 한 잔 마시면서 천천히 지난 날을 뒤돌아 보라. 오전에 중요한 일을 결정하라.

▶토끼띠 = 자만심을 버리고 뜻한 바를 성취하는 날이다. 좋은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가 된다. 사랑하는 사람이 체할 수 있다. 음식 조심하라고 전화 한 마디 정도 해주는 것도 좋은 듯. 돼지띠가 도움을 준다.

▶용띠 = 오랫동안 미뤄온 일이 ㅇ·ㅎ성씨의 사람의 힘으로 해결된다. 기분을 좋구나. 오늘은 윗사람에게서 칭찬받는 날이니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

▶뱀띠 = 친한 사람들과 하고자 하는 일을 오늘만을 삼감이 좋고 특히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가 가능하지만 몇 번이고 생각해서 처리하도록 할 것. 혼자서 하고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듯. 힘에 겨우면 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할 것이다.

▶말띠 = 급하게 처리해야 했던 일은 오전이면 끝난다. 오후에는 서둘지 않아도 될 듯하다.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어젯밤 꿈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사람은 해가 지면 맘에 드는 사람과 데이트를 할 것이다.

▶양띠 = 지도도 없이 험한 산을 올라가는 사람이 길을 잃지 않고 때가 되어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 바가 순조롭게 진행될 징조다. 그러나 기분이 좋다고 술을 마시면 막판에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조심하라. ㅇ·ㅎ성씨를 조심.

▶ 원숭이띠 = 꽃이 피면 봄이 오는 것을 알고 눈이 오면 겨울이란 것을 IQ 50도 안다. 당신이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주겠으니 자리를 비워서는 안된다. ㄴ·ㄷ·ㄹ·ㅌ성씨 귀인.

▶ 닭띠 = 친구와 함께 음식점에서 사먹는 소라에서 우연히 진주를 발견하는 횡재를 할 운이다.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로부터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뱀·소띠를 조심한다면 당신에게 행운이 올 듯.

▶개띠 = 월급날이 멀었는데 왜 가불을 원하는가. 쓸 때는 좋으나 월급날에 후회한다. 참아라. 쓰지 않으면 더 좋겠다. 돈을 꼭 써야 할 때 못 쓰는 낭패를 겪고싶지 않다면 가불은 피해야 한다.

▶돼지띠 = 기다림으로 긴장된 한 주를 보내겠다. 그 기다림이 보람을 느끼는 일이 될 것이다. 성급한 마음을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얻을 것이다. 남쪽에 있는 사람과 약속한 일이 성사된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