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1월29일 수요일 (음력 12월29일·경자)

▶쥐띠 = 다람쥐는 나무에서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다. 사업자가 구설이 있다 해서 움츠려서는 큰 일을 할 수 없다. 2·5·7·8·9월생이 당신에게 용기를 불어줄 것이다. 붉은색은 몸에서 피하라.

▶소띠 = 생각 밖의 일로 불이익이 있겠다. 성급하게 행동하면 더 해가된다. 범·돼지·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린다. 당신을 생각하는 사람은 동쪽사람이다.

▶범띠 = 기차는 자기만이 가는 길이 있다. 있던 곳에서 옮기려 하지마라. 현 상태가 적격이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서 자리를 지키라. 청색이 길.

▶토끼띠 = 열 개 얻어 다섯 개는 남을 주고 다섯 개는 자신이 가져라. 공치사가 웬말이냐. 북쪽사람에게 자기자랑하면 망신당한다. 오늘은 근신함이 길하다.

▶용띠 =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하구나.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사람에게 시선을 돌려서 관심을 갖도록. 오후에 처음 만나는 사람이 도움을 줄 듯.

▶뱀띠 = 사랑하는 사람이 인정해주는 일에 종사하면 얼마나 좋겠는가. 현재는 불만이지만 미래는 칭찬받을 것이다. 너무 걱정하지마라. 5·9월생에게 청탁이 오면 사정을 봐줘라. 내일 웃는다.

▶말띠 = 당시은 사람을 관찰하는 능력이 있다. 그렇다고 그것을 사업에 사용하면 오래 못 간다. 사교성을 더 추가해서 함께 여행을 떠남이 좋겠다. 동쪽으로 함께 갈 것.

▶양띠 = 중단만 하지 말고 전진하라.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말하면서 그대를 비웃는 사람이 손해를 준다. ㄷ·ㅁ·ㅇ성씨가 남쪽에 있으면 크게 도울 것이다.

▶원숭이띠 = 내 것은 잘못하면서 남의 것에 참견해서는 안된다. 친구 따라 강남 가지 말고 밤색·흰색을 입었으면 투기를 해도 좋다. 그러나 동반자가 있으면 불길. 투기는 ㄴ·ㅈ성씨만 길조.

▶닭띠 = 고양이를 그리려다 쥐를 그리는 것처럼 타인이 한다고 같이 하다가 본전도 못 찾는 형식이 되면 안됨. 1·8·11월생과 만남이 있으면 자신의 사정을 말하라. 도와줄 것이다. 남쪽 길함.

▶개띠 =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것처럼 분발하라. 기회가 온다. 동남쪽에 길이 있다. 찾아라.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돼지띠 = 꿈이 좋다고 생시의 일도 좋다고 믿지 마라. 투기하면 후회한다. 오늘은 녹색을 입으면 지출이 많고 유혹에 빠져 집에 못간다. ㅂ·ㅇ·ㅅ성씨가 유혹 당하기 쉽다.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