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4년 2월1일 토요일 (음력 1월2일·계묘)

▶쥐띠 = 상대가 강하게 대하더라도 의연한 자세로 지혜롭게 처신하는 게 좋겠다. 감정부터 앞세운다면 서로 적이 될 수 있다. 금전은 급한 것은 어떻게든 막을 수 있겠다. 4·10·12월생은 연인 사이에 장벽이 생기는 격이니 한숨 뿐.

▶소띠 = 친지간에 금전으로 인해서 원망들을 일이 있겠다. 거래에 신용을 지켜야겠다. 직장인은 자존심을 너무 세우지 말고 상사의 뜻에 협력한다면 총망 받을 듯. ㅈ·ㅇ·ㅎ성씨는 비둘기색이 행운.

▶범띠 = 상대를 무시하지 마라. 언제 어디서 도움을 받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다. 내일을 위해서 덕을 쌓고 남을 존중해주는 미덕의 자세가 요구됨. 하는 일 없이 공상만하면 머리만 아프다.

▶토끼띠 = 친한 사람에게 결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 상대가 당신의 약점을 이용한다. 큰 손해를 볼 지 모른다. 조심하라. 될 수 있으면 거래를 삼가라. 자신이 결정한 것을 왜 남의 탓으로 돌리는가. 어리석은 행동을 하지마라.

▶용띠 = 고난의 시기가 끝나고 소망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왔다.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한다면 귀인의 도움도 있을 수. 수많은 꽃 중에 진짜 꽃을 고르기란 힘들다. 확고한 결정만이 배필을 만난다.

▶뱀띠 = 무리하게 힘에 겨운 계획을 세우면 곤란한 상황에 처할지 모른다. 주어진 여건을 실속 있게 처리하는 것이 좋다.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소중한 것을 알아야 할 때. 분홍색이 편한 색.

▶말띠 = 자녀가 어리다고 방심은 금물이다. 오늘은 일찍 귀가할 수 있도록 하라. 자녀 문제로 자존심 상할 일이 있을 듯. 연인과 돈 문제로 다툼이 있겠구나. 의미 없는 짓이다. 동·북간에 있는 사람을 주의하라.

▶양띠 = 항상 욕심이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을 하라. 자녀의 건강에 유의하라. 북·동쪽에 귀인이 있다. 어려움을 털어놓아라. 애정운은 서로를 알고 마음을 주는 것이 좋다.

▶원숭이띠 = 자신이 누구인지 모르고 거만하게 굴다가 화를 당한다. 자만심은 금물이다. 가족의 뜻을 따르는 것이 가정의 화목을 위해서 현명한 처세다. 애정적으로 구설수가 크겠다. 흰색을 착용.

▶닭띠 = 계획한 일이 부진하다고 중도에 포기하지마라. 기회를 놓치지 말고 전진하면 대성할 수. 양보하는 태도로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남자는 여성의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개띠 = 지금은 진퇴양난의 상황에 놓여있지만 지혜로운 판단에 의해서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어수선한 주위를 냉정하게 돌아보라. 여러 사람에게 마음을 두지 말고 한 사람만 선택함이 좋겠다. 청색 길조.

▶돼지띠 =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라. 엎질러진 물을 다시 담을 수 없듯이 실수를 계기로 반성하고 후회 없는 미래를 기약하는 것이 좋을 듯. ㄱ·ㄴ·ㅁ성씨를 조심하고 다시는 유혹에 빠지지 말 것.
저작권자 © 중부매일 - 충청권 대표 뉴스 플랫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